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선교편지

선교편지 세계선교부의 선교편지입니다.

[아프리카] [부룬디] 9월-11월 선교소식

세계선교부 2020-12-06 (일) 06:17 3년전 2320  

아마호로!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부룬디 한상훈/남해연 선교사 입니다.

 

저희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올 한 해 전혀 예상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12월은 어김 없이 찾아 왔습니다.

연초에 계획 하셨던 것을 다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씀 드리기 보다 12월 한 달 여러분들이 계신 삶의 자리에서 가족들과 함께 평화롭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소망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안식년으로 9월 2째주부터 스위스 보세이에서 열심히 학업을 하고 있고,

아내 남해연 선교사는 현재 부룬디에서 열심히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성탄절 방학을 맞아 12월 15일에 부룬디에 20일 간 다녀올 계획 입니다.

 

이번 소식도 정성스럽게 준비하였습니다.

9월부터 11월까지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차근차근 끝까지 읽어주시면서 기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https://africaburundi.tistory.com/128  (좌측 링크를 누르시면 부룬디 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부룬디 12월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12월 27일에 우무초 어린이 합창단이 장애인분들 대상으로 첫 연주회를 가집니다. 은혜로운 연주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한국에서 헌옷, 중고노트북 등을 기증 받아 부룬디로 12월 중에 보내려고 합니다. 컨테이너가 부룬디까지 잘 도착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르완다 시골마을에 키루후라 교회 예배당을 건축 중에 있습니다. 모든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들 가정과 삶의 터 위에 함께 하시길 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라코제 차아네~~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하게 하시리라"(벧전5:10) 

 

아프리카 부룬디 선교사 한상훈/남해연 올림.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