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선교편지

선교편지 세계선교부의 선교편지입니다.

[아프리카] [부룬디] 8월-9월 선교소식

세계선교부 2018-10-22 (월) 14:42 5년전 2620  

아마호로!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부룬디에서 마을목회선교를 하고 있는 한상훈/남해연 선교사 입니다.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선교사로서 저희의 소명은 '저개발국가에 사는 사람들이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사랑으로 돕는 것'이라 믿습니다. 

이와 같은 부룬디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시는 동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룬디 8월-9월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http://africaburundi.tistory.com/115 

** 위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선교소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달 소식을 정성껏 준비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기도해 주셔서 <부룬디에 필요한 물품 보내기 운동>으로 보낸 후원물품 컨테이너가 부룬디에 잘 도착했고, 면세 혜택도 받아으며, 10월 4일에 드디어 세관에서 잘 찾아왔습니다.

10월-11월 중에 부룬디에 필요한 곳곳에 물품들을 잘 나눠줄 수 있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부룬디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1. 2018-19년 장학생으로 이번 9월부터 선발된 학생들 250명이 일 년 간 열심히 공부해서 학업적 성취를 이루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사람으로 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가툼바 정육식당 사회적기업이 잘 준비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좋은 동역자들과 연결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한상훈/남해연 선교사가 부룬디 사람들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 글을 읽은 모든 분들 위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이 가득하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무라코제~

 

부룬디에서 한상훈/남해연 올림.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