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원부  자료실 교재

교재 교육자원부의 교재입니다.

[미디어교재] [에니메이션] 랄랄라, 미녀는 KIN거워

교육자원부 2009-03-06 (금) 16:26 15년전 2176  
[에니메이션] 랄랄라, 미녀는 KIN거워
장 르에니메이션
관람가랄랄라(어린이용)
미녀는 KIN거워(청소년용)
랄랄라 시놉시스땅 속에 있어 잘 만날 순 없지만 두더지 아저씨는 언제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숲속 친구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요.
이제 며칠 후면 두더지 아저씨의 생일이에요. 숲속 친구들은 고마운 두더지 아저씨를 위해 근사한 생일 선물을 준비하기로 했어요.
숲속 친구들은 두더지 아저씨가 기뻐할 선물보다는 제 생각에 근사한 선물을 준비했어요. 하지만 자기보다는 다른 친구들을 먼저 생각하는 까마귀는 조금 다른 생각을 했어요. 까마귀가 두더지 아저씨를 위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까요? 과연 두더지 아저씨는 까마귀의 선물을 기쁘게 받아주실까요?
미녀는 KIN거워 시놉시스

미녀는 이름과는 다르게 이쁘지 않고 통통한 소녀다. 교회에서 미녀는 진규를 짝사랑하지만, 진규의 마음은 온통 워십 댄스팀의 유진이에게 향하고 있다. 유진이는 누가 봐도 이쁘고 사랑스러운 여학생이고, 워십댄스를 통해 하나님께 찬양드리는 팔방미인이다. 미녀는 그런 유진과 진규를 보면서, 그리고 자기자신을 보면서 한숨만 늘어간다.

그러던 어느날, 교회에서 워십댄스 경연대회가 열리게 되고, 미녀는 한 번도 해본적이 없는 워십을 열심히 연습해서 대회에 참가한다. 하지만, 대회에 나간 미녀는 엄청난 실수를 하게 되고, 사람들은 모두 미녀를 보면서 깔깔거리며 웃음을 터트리고 만다. 절망의 순간, 미녀의 순수한 마음이 워십댄스를 통해 하나님께 전달되고 하나님은 상처받은 미녀를 위해 천사를 내려 보낸다. 그리고, 다시 힘을 얻은 미녀는 천사들과 함께 워십댄스를 마무리한다.

제공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교육자원부
문화선교원
소망교회
 


구입 문의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총회교육자원부에서는 여름성경학교와 각종 교회 프로그램, 주5일제에 따른 프로그램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육용 단편 영화를 제작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교육자원부(통합)을 통해 전국교회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랄랄라”(14분)와 청소년 영화 “미녀는 KIN거워”(30분)가 출시되었습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교회나 개인은 아래의 계좌로 해당 금액(테이프가격+우편발송비)을 입금하신 후 전화로 알려주시면 우편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 구입문의 : 741-3474
○ 입급처 : 신한은행(325-01-201594 예장총회)
○ 가격: 1만 5천원 (택배비 포함) 

 ☞ 주의사항 작년까지 VHS 테이프로 출시되던 영화가 올해에는 DVD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DVD는 DVD 플레이어 또는 DVD-ROM이 장착되어 있는 컴퓨터에서만 Play가 가능합니다. 또한 DVD 실행 프로그램이 있어야 재생이 됨을 알려 드립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교육자원부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