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당시 국회 피해 증언할 듯 김민기 국회 사무총장이 1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검찰청에 마련된 조은석 내란 특검 사무실에참고인자격으로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채 상병 특검팀이 오늘(15일) 오후 2시 이른바 'VIP 격노설'이 불거진 회의에 참석한 왕윤종 전 국가안보실 경제안보비서관을참고인신분으로 불러 조사합니다.
정민영 특별검사보는 오늘(15일) 언론 브리핑에서 이같이 밝히며, 내일 오후 2시엔 강의구 전 대통령.
정치권에 따르면 김 사무총장은 이날 오후 2시 서초구 서울고검 내란.
'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 사건을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김민기 국회 사무총장을참고인자격으로 불렀습니다.
내란특검팀은 오늘(15일) 오후 2시부터 김 총장을 특검 사무실로 출석시켜참고인진술을 받고 있습니다.
김 총장은 서울 고검 앞에서.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홍준표 전 대구시장 관련 폭로를 이어오고 있는 강혜경 전 미래한국연구소 부소장이 지난 5월 23일 대구 수성구 대구경찰청에참고인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기 전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강제 구인이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과 관련해 서울구치소 교정 공무원을 상대로 경위 파악을 위한참고인조사를 진행했다.
박지영 특별검사보는 15일 "피의자 윤석열에 대한 인치 지위를 이행하지 않은 서울구치소 교정 공무원을 상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