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구인구직

구인구직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의 구인구직 안내입니다.

* 스페셜 채용정보 등록은 총회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전부서가 기다리던 일년 절기 전도행사 백과가 나와 기쁜소식을 알리며 전부서를 위한 인형극 부흥회도 신청 받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흥사 작성일22-05-27 09:32 조회2,159회 댓글0건
⊙ 구인 정보
현재 진행 상태 본 구인건은 [ 기간 종료 ] 되었습니다.
모집 분야 전부서
고용형태
모집 인원 0 명
급여 조건 -
모집 마감일 2022년 05월 27일

⊙ 단체/교회 정보
회사/단체/교회이름 소문난 인형극 선교회
전화번호 010-4045-3926

본문

드디어 코로나가 종식되고 예배가 회복되어 전부서가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소문난 인형극 선교회는 코로나가 있는 동안 대부분 모든 인형극단이 문을 닫은데 비해 이번에 "전교인 전부서가 은혜받는 인형극 부흥회와 절기 헌신예배를 위한 드라마"를 엘맨출판사를 통해 출판함으로 첨부파일에도 보신것처럼 국민일보와 기독신문과 통합측 기독공보에도 보도가 될 정도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현재 어느 서점에도 인형극이나 드라마에 대한 책은 찾아볼수 없고 저희 선교회에서 출판한 책만이 유일하며 인형극이나 드라마는 전교인이 보아도 손색이 없는 수준있는 실제로 공연하고 인도한 내용들이라 갈채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영아부는 부모들을 위해 유치부와 주일학교는 어린이들에게 맞게 중고등부와 청년부는 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장년부는 장년부에 맞게 적재적소에 맞는 인형극을 통한 부흥회라 전미주에 이름난 은혜한인교회를 비롯한 수많은 교회들에게 전교인 인형극 부흥회를 인도하였습니다. 이번에 맡고있는 부서에 큰 부흥과 은혜를 받기 원하시면 저희 선교회의 인형극 부흥회를 통해 부흥을 일으켜 보세요. 또 발행한 책도 신청하시면 우체국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책값은 2만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