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전성욱 대표 명의 사과문 통해 재발 방지 약속 지난 11일베트남하노이에서 한국인 여성들이베트남인 여성을 폭행하고 있다.


18일 세경하이테크에 따르면.


" 이런 노력 덕분에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이 맛이 없다거나, 먹을게 없다는 것도 옛말이 됐습니다.


<정시훈/베트남호치민시> "야채가 많이 푸짐하고 저 계란찜이 엄청나게 부드럽고 푸딩처럼 엄청나게 부드럽고 막 녹아요.


429만원) 피해보상금을 청구했고, 이들은 이 돈을 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누리꾼들은 "나라 망신" "창피하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베트남하노이 한 포토부스에서 한국인 여성들이베트남인 여성을 폭행하는 모습.


베트남향 국산 열연 수출량/그래픽=이지혜베트남이 중국산 열연강판에 대한 고율의 관세 조치를 시행하면서 한국 철강업계가 반사이익을 보고 있다.


베트남의 낮은 열연 자급률과 5년이라는 대중국 관세 부과 기간을 감안하면 국내 철강사의 반사이익은 당분간.


체포된 용의자가 2천137명에 이른다고 밝혔습니다.


체포된 이들은 외국인이 대다수였는데 중국인이 589명으로 가장 많았고,베트남(429명), 인도네시아(271명) 국적 순이었습니다.


현지 경찰은 체포된 외국인 중 일부 조직 수뇌부는.


각 요트는 최소 4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다.


베트남다낭에 도착한 한국 대학축구 선발팀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제공.


창원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한국대학축구연맹 소속 대학선발팀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한국-베트남교류 음악회(왼쪽)가 오는 26일 서울 영등포구 영산아트홀에서 열린다.


한국과베트남은 경제, 외교,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다.


다만 클래식 음악 분야의 교류는 많지 않다.


이번 음악회는 양국의 클래식 연주자들이 함께.


태풍 야기가 지난해 9월 9일베트남을 강타한 가운데 랑선성에서 태풍으로 인한 홍수가 발생해 주택이 침수돼 있다.


(사)울산청년CEO협회 류지아 협회장(오른쪽)과베트남현지 법인 (주)신아세안 이종혁 대표이사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2025년 7월 18일, (사)울산청년CEO협회(협회장 류지아)와베트남현지 법인 (주)신아세안(대표이사 이종혁)은베트남바리아 붕따우에서 울산.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