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역명(총회 홈페이지 Renewal 및 세계선교부 홈페이지 구축)
2) 용역기간 : 계약 후 4개월
3) 내역 :
① 총회 홈페이지 Renewal
② 세계선교부 홈페이지 제작, 선교사관리 시스템, 나라별 홈페이지 제작,
선교후원금 관리 시스템.
2. 입찰참가 자격 : 총회 IT 인증 업체
3. 일정
1) 제안서 제출 기간 : 2006년 2월 1일 ~2월 28일(5주)
제출장소 :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306호 전산홍보팀
2) 제안서 평가 : 3월 2일 ~ 3월 6일
3) 최종결정 : 3월 중순
4. 구비서류
1) 제안서 5부
(CD 또는 디스켓 포함, 표지 외에 사업체명 등 업체를 알 수 있는 일체의 표기 금지)
2) 가격제안서 1부 (밀봉하여 제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 등본
5) 회사 소개서 ( 자본금, 영업실적, 운영현황 자세히 기술 )
5. 사업자 선정방법
1)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결과에 의하여 종합 순위 상위 2개업체를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한 후,
2) 종합순위 1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절차를 통하여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자를 계약 대상자로 선정 ( 단, 참여 업체가 3개 이하일 경우에는 전체를 대상으로 함 )
6. 기타
1) 협상대상업체 선정결과는 서면 통보(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며, 제출된 자료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홈페이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thepck@pck.or.kr 이나 총회 전산홍보팀( 02-743-0396 내선 234) 로 문의바랍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총 회 장 안 영 로
커뮤티케이션위원회 위원장 인 명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