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커뮤니티 에큐메니칼 소식
[Mission 21] "다른 사람의 눈으로 성경읽기" 온라인 모임에 초대합니다[Mission21] "다른 사람의 눈으로 성경읽기" - 기후 위기에 대한 문화 간의 나눔에 초대합니다.
Mission21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성경공부 모임에 초대합니다. Mission21은 기독교 신앙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의 존엄한 삶을 위한 지속가능한 개발 협력과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는 세계교회의 글로벌 커뮤니티로서 스위스 바젤에 본부를 두고 있는 에큐메니칼 기관입니다. 본 교단은 Mission21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기후 위기 문제는 과학과 정치의 영역에만 맡기기에는 너무 시급하고 거대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인간에 대한 이해와 자연이 우리에게 갖는 의미, 그리고 인간으로서 무엇을 할 수 있으며 해야 하는 지 등에 대해 종교의 영역에서 이야기해야 할 많은 질문들이 있습니다. 아래 세 명의 학자들과 함께 하는 성경읽기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간: 11월 22일(월) 오후 6시 - 7시 30분 (스위스 시간, 한국시간 새벽 2:00-3:30) 모임신청주소: To the Event ← 여기 클릭하셔서 간단한 신청양식 입력하시면 됩니다. Dr. Bryan K. M. Mok(왼쪽) - 중국 국적. 홍콩중문대학의 종교윤리학과 중국문화학 센터 연구원. 기후 변화에 관한 정치적 논의에 대한 기독교 신학의 역할로 박사학위논문상 수상 Rev. Dr. Brigitte Rabarijaona(가운데) - 케냐 국적. 마다가스카르 개혁교회 목회자, 제네바 대학교 박사 졸업. 현재 United Bible Societies의 성경번역 자문위원.
Dr. David Castillo(오른쪽) - 코스타리카 국적. 남아공 콰줄주 나탈 대학교 성경학 박사학위 취득. 맥락적 성경 읽기와 해방 해석학 연구. 코스타리카의 상황 하에서 정치 담론의 종교적 정당성에 대한 연구 진행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