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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지역 5월소비자심리지수(CCSI)가 작년 9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27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5월 울산지역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번달 울산소비자심리지수는 99.


이는 2024년 9월(101.


자료사진 대구시는 29일 해마다 여름철 동일한 피해가 반복되고 있는 에어컨 관련소비자피해 예보를 발령했다.


상무센트럴자이


이번 예보는 전국소비자상담 통계 분석 결과 최근 3년간 '에어컨' 관련 접수건이 2022년 4348건(대구 167건)에서 2024년 4571건(대구 212건)으로 5.


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다.


이용자들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지 않았는데도 광고성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어서다.


소비자단체인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28일 보도자료를 내고 "카카오는 이용자의 과거 동의로 광고성 메시지를 전송하는 브랜드 메시지 사업구조를.


미국 콜로라도주 콜로라도 스프링의 코스트코매장에서소비자들이 진열된 TV 옆을 지나고 있다.


콜라겐이라고 적인 정분(왼쪽)과 가품 비교 이미지 에이피알이 28일 '메디큐브'의 국내외 오픈마켓 위조제품(가품) 유통 관련소비자피해 예방 안내를 발표하며 자사 제품 및소비자보호에 나섰다.


최근 메디큐브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외 오픈마켓에서 중국산.


최근 국내외 오픈마켓에서 에이피알 제품을 위조한 중국산 제품이 유통돼 관련소비자피해 사례가 늘고 있다.


사진은 콜라겐 나이트 랩핑 마스크의 콜라겐을 '골라겐'으로 표기한 위조제품 사례.


/사진=에이피알 에이피알 브랜드 '메디큐브'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제공소비자단체들이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차기 정부의소비자정책으로 대통령 직속소비자민생위원회를 설치할 것을 제안했다.


AI(인공지능) 시대소비자보호 대책 마련도 함께 제안됐다.


소비자시민모임 등 10여개 단체로 구성된.


유채꽃이 활짝 피어나 지나는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년 5월 이후 최대 상승폭이다.


제주지역소비자심리지수가 큰 폭으로 반등하면서 지난해 12.


3 비상계엄 사태 이전 수준을 거의 회복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2월 불법 계엄 충격으로 수직낙하했던소비자심리가 '바닥을 찍은 게 아니냐'는 의견이 나온다.


새 정부 출범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가 집계한 이달 대구경북소비자심리지수는 99로 전달보다 3.


9포인트 상승하며 지난해 비상계엄 이후 가장 크게 올랐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경제 상황에.

제 109회기 총회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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