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자료] 2021년 사회적경제활성화를 위한 종교계 공동행사 캠페인전

사회봉사부 2021-09-09 (목) 14:20 2년전 2622  

2021년 사회적경제활성화를 위한 종교계 공동행사 캠페인전

 

2021년 제7회차를 맞은 이번 사회적경제활성화 종교계 공동행사는 기독교, 불교, 카톨릭의 3대종교가 연대하여 사회적경제활성화를 위한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종교계 사회적경제기업들이 나아갈 방향을 다짐하는 자리이다. 특히 고용노동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참여하여 종교계 사회적경제기업들의 활성화와 범국민적 실천 운동을 다짐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올해 종교계 공동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나눔의 캠페인을 추진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경제가 추구하는 상생의 경제(바이소셜 Buy Social)가 모든 종교의 본질인 사랑과 맞닿아 있음을 주제로 기획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은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고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회적경제 기업은 e-store 36.5+(사회적경제 상품몰 https://www.sepp.or.kr/pages/2242 바이소셜! 모두를 위한 경제, 나눔, 또하나의 섬김 특별전) 공감마켓정(농협창동하나로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기독교는 도농사회처를 통해 노숙인 쉼터에게 기증

 

이번 나눔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전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