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교단교역자 청빙

교단교역자 청빙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의 교단교역자 청빙게시판 입니다.

동역자를 모십니다

최정철 2019-07-16 (화) 18:20 4년전 4578  
교회명 : 문화선교교회    노회명 : 용천노회

저희 교회는 2011년 8월 8일에 카페를 통해 목회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15명 정도의 교인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유아동부 3명, 중고청년부 9명, 장년부는 담임목사 부부와 안수집사님 2분, 권사님 한분, 여전도사님 한분,

새가족으로 처음으로 저희 교회를 통해 신앙생활을 시작한 부부, 등록은 했지만 가끔씩 출석하는 집사님 한분,

9월에 말레이시아로 나갈 선교사님 부부와 자녀1명, 그래서 전체 24명 중에 평균 15명이상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목회의 방향은 문화교실을 통해 이웃을 섬기며 전도의 장을 마련하고, 

카페를 통한 수익금으로 담임목사인 저는 사례비를 전혀 받지 않고 무임목회를 하면서 선교에 전심전력하고 있습니다.

초창기부터 함께 했던 목사님이 캄보디아로 커피를 배워 나가서 지금은 잘 정착하고 있고 지금은 말레이시아로 선교사 부부를 단독파송은 아니더라도 저희 교회에서 파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큰 꿈을 가지고 선교와 이웃들에게 섬김을 통해 불신자 한명 전도를 목표로 마을 목회의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교회 개척이 쉽지 않지만 카페와 문화 사역을 통해 수평이동이 아닌 불신자들을 전도하기에 열심을 다하고 있고 열매도 조금씩 보여지고 있습니다.  

 

목회지망생으로 카페 목회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나 선교사를 준비하고 있는 분은 1년 정도 저와 같이 사역을 하시면 카페를 오픈 할 수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준비가 될 것입니다. 

 

저희들은 주일 전교인이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점심을 같이 해서 나눈 후에 부서별로 장년부는 성경나눔교제모임, 중고청년부모임, 유아동부모임으로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생활의 문제와 사역과 사례비에 대해서는 만나서 함께 의논했으면 합니다. 

 

교회주소-경기도 광명시 광화로 23,지층 문화선교교회, 1층 로빈스커피

문화선교교회 담임목사 최정철 010-7368-3234, 02-2615-3234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