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세계선교부 부서소개 인사말

인사말 세계선교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28:20)

 

제106회기 총회세계선교부 부장을 맡은 김정현 목사입니다. 복음 전파를 위해 감당하기 힘든 온갖 악조건을 무릅쓰고 선교 사역에 헌 신하고 계신 선교사님들과 또 선교 사역에 협력하고 계신 모든 세계선교부 원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어려운 환경을 찾아 우리와 다른 환경의 문화 충격을 무릅쓰고 복음 전파를 위해 힘쓰는 땀과 눈물의 노고가 수많은 영혼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선한 열매로 맺어지는 것에 대하여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은 전례 없는 선교 위기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선교 현장의 활동을 제한하는 전염병에 대한 상황뿐만 아니라 뒤에서 후원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 교회 전반의 침체가 광범위하게 나타나고 있는 형편입니다. 동시에 세계선교부는 수년 내에 이루어지게 될 선교사님들의 폭발적인 은퇴 러시에 대한 대안을 세워야하는 과제도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들은 염려하지 않습니다. 복음을 위해 예수님의 대사로 수고하시는 선교사님들의 열정과 지금도 교회를 지켜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들과 함께하시기 때문입니다.

위대한 하나님의 종 사도 바울과 동행하여 주신 하나님께서 온 세계에 복음을 전하시는 선교사님들의 발걸음마다 홍해 바다 앞에서처럼 새로운 길을 얻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다 같이 힘을 내기 원합니다.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기도하며 돕겠습니다.

다시 새로운 미래를 향해 어려움 앞에서 좌절하지 않고 선교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모든 선교사님들을 축복하며 하나님의 평강이 모든 동역자들과 복음에 참여하고 있는 수많은 성도들과 기도하는 교회 위에 함께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용관 이정권

제106회기 목사고시 안내
제 106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