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선교편지

선교편지 세계선교부의 선교편지입니다.

[아프리카] [부룬디] 2020년 1월-3월 소식

세계선교부 2020-04-13 (월) 01:50 3년전 2436  

아마호로!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부룬디 한상훈/남해연 선교사 입니다.

이 소식을 받으시는 후원자님과 동역자 여러분들 모두에게 기쁨과 평강이 가득 넘치길 소망 합니다.

 

2020년 1월-3월 부룬디 사역 소식을 정성스레 준비 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fricaburundi.tistory.com/124  <== 클릭  2020년 1월-3월 선교소식

 

이번에도 많이 깁니다만,

끝까지 읽어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8년 11월에 기독교 방송사인 C채널에서 부룬디 사역을 촬영해 가셨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이번 3월 말부터 부룬디 사역이 방송에 나가고 있습니다.

지속가능, 자립, 자치, 공동체 선교 등, 

제가 부룬디 사역에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가치를 PD님께서 영상에 잘 담아 주셨습니다.

30분 가까이 되는 영상을, 바쁘신 여러분들께 시청해 달라고 부탁드리기 죄송스럽습니다만, 부룬디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신다는 마음으로 한 번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해당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6KNSFJDT-nc   <==  클릭   C채널 한상훈 선교사 사역 방송

 

 

부룬디 4월 기도제목을 공유해 드립니다.

 

1) 현재 코로나19 확진자가 5명 입니다. 적은 수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숫자를 믿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부룬디의 열악한 의료체계 때문에 검사를 할 수 없어서 확진자가 없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가난한 나라일수록 재해에 취약합니다. 부룬디의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 5월 20일에 대선이 있습니다. 지난 대선보다 많이 안정적으로 준비가 진행이 되고 있지만, 그래도 몇몇 지역에서는 암살과 폭력 사건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평화롭게 대선이 진행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부룬디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고,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부활절 맞이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무라코제 차아네~~

 

부룬디에서 한상훈/남해연 올림.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