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선교편지

선교편지 세계선교부의 선교편지입니다.

[유라시아] [러시아] 영적 모험과 하나님의 선하심

이희재, 김성은 2023-10-23 (월) 12:50 6개월전 472  





러시아에서 샬롬!

여기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쌀쌀한 가을입니다..

주의 사랑과 기도와 선교 동역등에 감사합니다. 주님과 가까워질수록 더욱 자유케 하심과 감사가 자연스럽게 흘러나옵니다. 간결히 소식과 더불어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이 아직도 멈추지 않는데 이웃 나라 이스라엘과 하마스 전쟁이 심각합니다..그곳의 바짐 전도사와 아는 선교사님들로부터도 어려운 소식을 듣습니다.

디베랴교회는 많은 이들이 아프고 다소 무리였으나 미르 수양관에서 야유 예배및 나눔의 시간( 10/8)을 가졌답니다( 흐린 날이나 예기치 않은 많은 이들이 참여해서 감사가 넘쳤지요)

안타깝기는 그날부터 내 승용차의 자동 변속기와 클러치 관련 문제가 생겨 수리에 상당한 부담이 되었으나..(47개월 전 주께서 선물하셔서 그동안 사용한 은혜를 기억케 되며) 한 주간 후 주의 선하심을 맛보았답니다. 러시아 현지교회들은 10월에 나름대로 추수감사절을 지내기에 디베랴교회도 어렵지만 주의 크신 은혜와 위로가 있었답니다(10/22. 안토니나 전도사등 축사)

미르 선교회 지마 목사는 자녀가 세 명이고 10년간 러시아에서 세금등 의무를 잘하여서 나라로부터 집( 방 두칸)을 선물로 받았답니다...미르선교회 사역자들을 초대하여서 심방예배를 같이 드렸지요....요셉 선교사 처형 나탈리아 집사는 9월에 한국에서 어느 집사( 요셉 선교사 30년 친구)와 약혼을 했고 곧 한국에서 결혼 예식을 올린 답니다(10/28)

디베랴교회 갈랴 전도사는 카프카스지역에 무슬림들에게 전도하는 단기 선교여정,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그림 전시로 복음 전도, 미르 신학교 간사등 사역이 많은 편입니다. 감사하게도 미르 한인교회 출신 어느 권사님이 그를 정기적으로 후원키로 했답니다.

한편 토요일 새로이 개설한 미르 신학교 온라인 강의는 고려인 송이골목사( 아신대 구약 박사)가 열강 중이며 러시아와 구소련 전 지역에서 꾸준히 참여하는 중이랍니다......

전반적으로는 여러 선교사들과 사역자들이 건강이나 개인 사정등으로 출타중이며 미르 선교회도 몸살을 겪는 것 같습니다.

토저 목사의 스승이기도 한 엘버트 벤자민 심슨(A.B.Simpson) 목사의 십자가 그 사랑이라는 매우 귀한 책을 다시 들여다봅니다. 그는 명설교가 이지만 그가 심각한 질병으로 고통받을 때 흑인 영가를 통해 영혼과 육체가 동시에 회복되는 체험을 한 후 그의 설교와 사역은 더욱 깊어져갔지요. “이 땅의 쾌락을 재를 먹는 것 같다고 표현한다. 인간의 본성은 스스로 개선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은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통해 간단히 그것을 장사 지내고 부활의 생명을 마련하셨다. 인간의 모든 최고의 노력들은 구원을 위해서는 사형선고를 받았고 타락한 우리 인류의 유일한 소망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새로운 탄생과 부활 뿐이다. 주님의 임재는 모든 대적들의 패배와 모든 문제들의 해결과 모든 필요들의 공급을 의미한다

어떻게 항상 함께 하시는 주님의 임재 속에 살아갈까. 거룩한 상상력 거룩한 사랑 거룩한 몸 주여 이제는 이루소서. 날마다 성령의 충족함 속에서 살아가게 하소서.

주의 사랑과 기도등 다시금 감사합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1.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휴전, 교회들 회복

2. 미르 신학교(야간 및 목회훈련과정)에 사명자 신학생을 계속 보내주소서(게오르기, 이골 목사등 강의),온라인 수업,미르선교회,디베랴교회 선교사 및 사역자들 화평 (이리나 .지마목사,요셉, 갈랴 선교사,올가 집사등), 미르 수양관 난방수리 및 관리

3. 막내 종한(26, 캐나다 NGO 단체/ CANADEM ;예수님께로 돌아오는 역사)

*장남 종은(미국대학 조교수); 주의 예비된 아내를 만나는 은혜

*안산의 동생네 가정 화평(큰 딸 신혜의 강건과 생업)

4. 계속적인 말씀, 성령, 치유 사역, 새로운 저서 출간등 위하여

2023.10.23

이희재, 김성은 드림

www.mirmission.org( 미르 선교회)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