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선교편지

선교편지 세계선교부의 선교편지입니다.

[아프리카] [부룬디] 2018년 3-4월 선교소식

세계선교부 2018-05-07 (월) 14:27 5년전 2724  

아마호로!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부룬디 3-4월 선교소식을 보내드립니다.

http://africaburundi.tistory.com/112

 

그리고 기도제목을 함께 보내드리니, 짧게라도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부룬디 헌법개정 국민투표가 5월 17일에 있습니다.

2015년 대선투표 때 쿠데타 일어나고, 여러 정당 사이에 무력충돌이 있었는데, 이번 투표 때에도 비슷한 일이 발생되지 않을까 염려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지금 분위기를 봐서는 평화롭게 국민투표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래도 끝까지 비폭력으로 투표가 끝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헌옷, 노트북, 영어/불어책 등을 모아서 부룬디로 보낼 계획입니다. 이번달 중순에 홍보 포스터가 나오면 다시 한 번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컨테이너 발송, 탄자니아까지 해상운송, 부룬디까지 육상운송, 통관 등 모든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3. 부룬디에 오셔서 함께 사역하실 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비전트립팀도 좋고, 1년 미만 단기봉사도 좋고, 장기선교사로 오셔도 좋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사역 중 일부를 맡아주셔도 좋고, 새롭게 기획하여 사역을 하셔도 좋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부룬디에 오셔서 다양한 영역에서 함께 사역하실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후원금과 중보기도로 부룬디 선교가 은혜가운데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열심히 사역하겠습니다. 

'아프리카를 돕는 NGO 텐포원'과 아프리카 부룬디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라코제!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