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세미나&행사

세미나&행사 세계선교부의 세미나&행사입니다.

유투브 동영상 활용 강좌

세계선교부 2021-03-07 (일) 09:06 3년전 1719  

해외선교사님들을 위한 유튜브 강좌
 

3월8일 오후 2시-5시까지 진행되며,

강의내용은 스마트폰 유튜브방송 장비 셋팅, 스마트폰 셋팅, 삼각대, 조명, 핀마이크, 유튜브 계정 설정, 채널생성, 프리즘라이브에 대해 강의합니다.

https://youtu.be/QtEUvf87G2Y

 

당일날 수업만 듣고는 라이브방송이 쉽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유튜브강의를 듣고 오셔야 하고 강의중에 요청하는 부분을 그대로 해 주셔야 원할한 수업이 진행됩니다.

 

[유캔비어 유튜버 #01] 스마트폰 촬영전에 알아야 할 7가지 https://youtu.be/M5aIBZ96WrI

 

[유캔비어 유튜버 #02] 유튜버 계정만들기(잊어버린 유튜버계정찾기)
https://youtu.be/j0KyUeWQwWc

 

[유캔비어 유튜버 #03] 채널아트, 채널아이콘, 썸네일, 쉽게 만들기
https://youtu.be/GL5A9uQ12DU

 

[유캔비어 유튜버 #04] 스마트폰사용자를 위한 프리즘라이브 라이브 방송하기 https://youtu.be/fCYVlkd8lBk

 

장비관련 셋팅 영상 https://youtu.be/uo4yO0ZZEZI

 

- 지메일 계정 아이디와 비번을 정확하게 알아오셔야 합니다. 아이디와 비번을 모르시면 2강을 들으시면 됩니다. 그래도 모르시겠다면 톡으로 문의해 주세요.(필수사항)

 

- 지메일계정(=유튜브계정=구글계정 동일한 의미)으로 유튜브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youtube.com) 우측 상단에 스트리밍을 누르신 후 라이브 방송을 48시간전에 눌러 주셔야 합니다 (2강 끝부분과 3강 초부분을 참조) 필수사항 매우중요함

오늘 꼭 유튜브라이브에 들어가 가입해 주세요

 

- 채널아트, 채널아이콘, 썸네일을 만들어보세요. 3강에 있는 내용을 보시면 그대로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만든 채널아트와 아이콘을 유튜브에 올려놓고 오세요.(선택사항)

 

- 프리즘라이브를 반드시 설치해 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지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해 오시면 되며 4강의 내용을 그대로 보고 연습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필수사항)

강의 듣기전에 구독해 주시면 다양한 강의등을 빠르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하신 후 강의를 듣고 난 후 좋아요도 부탁드리며, 당일 강의을 듣지 못하는 다른 선교사님들에게도 공유해 주셔도 됩니다.)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