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신도위원회 위원회소개 인사말

인사말 평신도위원회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다시 복음으로, 다시 전도 현장으로, 다시 헌신으로”

 

평신도 신앙 운동은 한국 장로교회의 전통이고 자랑이며, 한국 장로교회 130년 역사 속에서 평신도의 활동과 사역은 교회 부흥에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그 평신도의 중심체가 되어 한국교회가 든든히 서가는 근간이요 버팀목이 된 남선교회와 여전도회는 총회 산하에 남선교회전국연합회와 71개 지연합회, 여전도회전국연합회와 72개 지연합회가 결성되어 복음 전도를 통해 이 민족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금 회기에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와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한마음 한뜻으로 연합하여 교단 산하 9,476 지교회 모두가 남선교회와 여전도회를 구성하고 여전도회주일(1.21)과 남선교회주일(3.10)을 지키며, 무엇보다도 본연의 사명인 복음 전파와 봉사와 섬김의 본질을 회복하고, 얼마 후면 남선교회와 여전도회에 유입될 새순세대인 청년회전국연합회에 그 어느 때보다도 관심 어린 기도와 후원의 손길을 펼치어 청년 부흥과 더불어 남선교회와 여전도회의 동반 성장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에 평신도위원회의 모든 위원이 같은 마음과 열정의 발걸음으로 복음 전도와 예배와 섬김의 불길을 일으키는 불꽃 사역자로 동행하며 동역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남선교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와 지연합회 그리고 모든 지교회 위에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김진욱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