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군블랙이글스에어쇼/사진-창원시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오는 4월 5일 오후 2시, 진해공설운동장에서.
여주시는 오는 5월 1일 신륵사 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여주 관광 원년의 해 선포식 및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식'에서블랙이글스에어쇼를 공연한다고 알렸다.
이번 행사는 여주시 관광의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자리로,블랙이글스의 화려한 에어쇼가 더해져.
[여주=뉴시스]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블랙이글스(사진=여주시 제공) 2025.
경기 여주시는 이날 신륵사 관광지 일원.
경남 창원특례시는 오는 4월 5일 오후 2시 진해공설운동장에서 군항제의 하이라이트인 대한민국 공군블랙이글스팀의 에어쇼가 펼쳐진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 공군블랙이글스팀의 에어쇼.
블랙이글스는 대한민국이 자체 개발한 초음속 항공기 T-50B로 구성된.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블랙이글스.
/사진제공=여주시 여주시는 5월 1일 신륵사 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여주 관광 원년의 해 선포식 및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식 (동시개최 : 제37회 여주도자기축제)에서블랙이글스에어쇼를 공연한다고 13일 밝혔다.
최 권한대행 오른쪽은 최병옥 대통령실 국방비서관.
55)'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서해수호 55영웅을 최고의 예우로 기리는 의미에서 21발의 조포가 발사되고, 공군 특수비행팀블랙이글스의 추모 비행도 진행된다.
보훈부는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지난 26일부터 사흘간 오후 8시∼8시 55분 서울 청계광장에서 서해수호.
최상목(앞 왼쪽)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2일 청주 공군사관학교에서 열린 제73기 졸업 및 임관식에서블랙이글스축하비행을 보고 있다.
앞 오른쪽은 최병옥 대통령실 국방비서관.
시설 점검과 안전 정비에 한창이다.
축제 기간에는 군악의장 페스티벌, 이충무공 추모대제, 여좌천 별빛축제, 진해루 불꽃쇼,블랙이글스에어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특히 올해는 57년 만에 개방되는 웅동수원지의 벚꽃 군락지가 새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