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양사 시총순위 엎치락뒤치락 9거래일동안 3차례나 바뀌어 SK텔레콤, 주가 5만원선 안착 KT, 통큰 주주환원 덕 상승세 내달 양사 실적 발표에 촉각 국내이동통신사기업가치 1위 자리를 놓고 SK텔레콤과 KT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KT가 사상 처음으로 SK텔레콤 시가총액을 제친 뒤로 두 회사의.


산불 당시통신사들은이동식 기지국 8대를 현장에 급파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전체 8대 가운데 7대는 대피소나 지휘소로 갔습니다.


월산 두산위브 트레지움


재난문자를 받거나 대피소를 찾기 위해이동식 기지국이 절실했던 산불 현장 주민에겐 정작 1대만 배치된 것입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나서 재난 통신 안전망을 다시.


인공지능 전환(AX) 사업을 미래 먹거리로 점찍은이동통신사들이 그래픽처리장치(GPU) 확보 경쟁에 나섰다.


엔비디아의 최신형 GPU ‘블랙웰’을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에 도입하는 등 인프라 강화에 나선 것이다.


13일 정보기술(IT)업계에 따르면 KT클라우드는 블랙웰을 자사 서비스형GPU(GPUaaS) 사업에.


양사 시총순위 엎치락뒤치락 9거래일동안 3차례나 바뀌어 SK텔레콤, 주가 5만원선 안착 KT, 통큰 주주환원 덕 상승세 내달 양사 실적 발표에 촉각 국내이동통신사기업가치 1위 자리를 놓고 SK텔레콤과 KT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KT가 사상 처음으로 SK텔레콤 시가총액을 제친 뒤로 두.


미국이동통신사인 T-모바일US와 버라이즌은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발표된 이후 주가가 각각 2.


헬스케어 업종의 경우 S&P500헬스케어지수가 -5.


12% 이익률을 올리며 수익 방어 효과를 내지 못한 가운데 종목별로 차별화가 진행되는 모습을 보였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은 고령층 공공.


인공지능 전환(AX) 사업에 나선이동통신사들이 그래픽처리장치(GPU) 확보 경쟁에 나섰다.


엔비디아의 최신형 GPU '블랙웰'을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에 도입하는 등 인프라 강화에 나선 것이다.


13일 IT(정보기술)업계에 따르면 KT클라우드는 엔비디아의 '블랙웰'을 자사 서비스형GPU(GPUaaS) 사업에.


미국의이동통신사인 T-모바일US과 버라이즌은 상호관세 부과 정책 발표 이후 주가가 각각 2.


헬스케어 업종의 경우 S&P500 헬스케어지수가 –5.


12%의 수익률을 올리며 수익 방어 효과는 내지 못한 가운데 종목별로 차별화가 진행되는 모습을 보였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은 고령층.


KT도 '블랙웰 도입 계획'을 밝히면서,이동통신사간 AI 인프라 성능 경쟁은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도 지난달 정기 주주총회 직후 취재진에게 "서비스형 GPU(GPUaaS) 쪽에 엔비디아 GPU H100이 이미 도입됐고, 엔비디아 H200보다는 블랙웰 효율이 높은 것 같아 수요에 대응해 도입할.


휴대전화 가입자수 성장이 정체되면서 알뜰폰업계와이동통신사들 간 가입자 유치전이 확대되고 있다.


알뜰폰은 도매대가 인하에 따른 1만원대 5G 요금제 출시로 가입자수 확대를 노리고 있고 이통사는 멤버십과 결합 혜택 강화와 지원금 상향으로 대응하는 모습이다.


1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통계에.


신금재는 지난 10일 kt 롤스터와의이동통신사전서 LCK 데뷔전을 치렀다.


1세트서는 카이사로 14킬 노데스 5어시스트를, 2세트서는 미스 포츈으로 6킬 2데스 8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날 경기를 치르는 T1의 나머지 4자리와 한화생명의 라인업을 동일하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