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제주=뉴시스] 제주소방안전본부 119종합상황실 소속상황관제요원 서현주 소방경이 지난달 27일 소노벨 변산에서 열린 '올해 소방청 주관 전국 119상황관리 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소방안전본부 제공) 2025.


부진으로 고용 위기를 겪는 지역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정부는 신속한 대응을 위해 고용위기지역 지정 제도 개선을 검토하고 고용상황을 상시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조승래 국정기획위 대변인은 이날 정부서울청사 창성동별관에서 열린 정례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에 “짐작.


파고가 높은 조건을 설정하자 배가 흔들리는 듯 선창 밖 풍경이 일렁였다.


전방에 갑자기 나타난 선박을 피해가는상황등도 시험해 볼 수 있었다.


포스에스엠 이수호 상무는 “주변 지형지물뿐 아니라 실제 발생했던 사고 데이터를 그대로 입력해 둬 비슷.


이번 회의는 최근 미국의 고율 관세 정책, 중동지역의 정세 불안과 내수부진 등으로 경기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이날 서울경찰청은 특검팀과 핫라인을 마련해 특검 사무실 인근 돌발상황에 신속하게 대응.


심우정 검찰총장 등 고위 간부들이 잇따라 사의를 표명한 만큼 업무보고 내용을 책임질 수 있는 지휘부가 사라진상황을 고려한 것으로 풀이된다.


국정위는 “2일 예정된 검찰청 업무보고는 검찰 내부의상황을 고려해 무기한 연기한다”고.


정부세종청사 고용노동부 전경.


/조선DB 고용노동부는 제1차 지역 고용상황점검회의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이정한 고용부 고용정책실장 주재로, 전국 주요 지방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고용부는 이날 회의 개최 배경에 대해 “최근 미국.


여부를 다르게 판단한 것은 국민의 입장에서 다소 이해가 되지 않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경찰은 이 같은 혼란을 막기 위해 긴급상황시 문을 강제 개방할 때 손실을 보상해 줄 수 있는 구체적인 기준마련에 나섰다.


구미로제비앙


2014년에 도입된 경찰 손실보상제도는 경찰관의.


그는 대출 규제를 지속할 수 없고, 풍선 효과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지 않으냐는 질문에는 "부동산 시장상황을 면밀하게 모니터해야 하는데 주택 매입 자금의 대부분을 대출로 조달해 오고 있는 개 사실이 아니냐"고 말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