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5%(72건) ▷레슨·강의 8.
7%(43건) ▷정보기술(IT)·프로그래밍 문제 5.
6%(28건) 등 순으로 나타났다.
피해 유형을 보면판매자가 계약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계약불이행 또는 불완전이행’이 34.
7%(173건)로 가장 많았다.
육개장 대란’이 일어난 데 이어, 이번에는 같은 이유로 ‘코코볼 대란’이 일어났다.
지난 1일부터 2일 새벽까지 한 쿠팡판매자페이지에서 ‘포스트 컵 시리얼 코코볼 30g’ 제품이 118개에 3800원에 노출됐다.
1개에 약 32원이라는 가격이었다.
지 약 1개월여 만에 비슷한 오류가 또 발생했습니다.
http://www.cyberknifecenter.co.kr/
유통업계 등에 따르면, 그제(30일)부터 어제(1일) 새벽까지 쿠팡의 한판매자페이지에는 '포스트 오곡 코코볼 컵 30g' 118개가 3,800원에 판매됐습니다.
개당 3,6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 약 32원에 판매된 겁.
위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대면 교육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G마켓은 전날 서울 중구 신세계 남산 연수원에 40여명의판매자(셀러)를 초청해 첫 ‘상생교육’을 진행했다.
상생교육은 G마켓이 온라인 판매 박람회 ‘상생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셀러 가운데.
이른바 '짝퉁 방지 기술'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진품을 인증하기 위해 눈에 보이지 않는 디지털 표식을 심고, 인공지능을 사용해판매자를 추적하기도 합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대면 교육도 강화한다.
G마켓은 전날 서울 중구 신세계 남산 연수원에 40여명의 셀러(판매자)를 초청해 첫 교육을 했다.
‘상생교육’은 G마켓이 온라인 판매 박람회 ‘상생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셀러 가운데 신청을 받아 진행.
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 입점판매자를 대상으로 고객 응대 의무를 대폭 강화한다.
고객 문의 접수 후 24시간(1영업일) 내 답변하지 않는판매자에게 최대 플랫폼 이용 정지라는 철퇴를 가할 예정이다.
판매자신뢰도를 끌어올리기 위한 강력 조치다.
화장품 상자를 비추자 진짜와 가짜가 바로 구분됩니다.
불빛을 비추면 진품 표식이 드러나는 기술도 있습니다.
인공지능을 이용해판매자를 추적하는 기술은 이미 상용화됐습니다.
판매 이력과 제품 가격 등의 정보를 수집해 '짝퉁'판매자인지 식별해 냅니다.
중국에서 불법 에어소프트건을 수입해 판매한 업체 관계자와 개인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이 불법 에어소프트건 판매업체와 개인판매자로부터 압수한 모의총.
서울경찰청 25일 서울경찰청 풍속범죄수사팀은 총포화약법 위반 혐의를 받는 에어소프트건 판매업체.
설악 로데오거리 플리마켓은 설악 로데오거리 일원에서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