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현재 개설한 팬덤 커뮤니티가 2개뿐인 데다 인공지능(AI) 등을 활용한 서비스도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시간을 두고 아티스트와 콘텐츠IP에 대한 팬덤 커뮤니티를 적기에오픈하는 동시에 각 커뮤니티에 적합한 서비스도 순차 제공할 예정이다.


◇소속 아티스트 팬덤 커뮤니티로 베리즈.


기반오픈소스를 도입해 시스템 구축 비용을 절감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금융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뱅크는 전국 모든.


카카오뱅크는AI기반 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FDS의 사기 대응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할 예정이다.


오픈AI가 자사 대표 챗봇인 챗GPT에 내부 데이터 참조 기능을 도입하면서, 기업 맞춤형 AI 활용이 한층 실용 단계로 진입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챗GPT 팀(Team) 사용자들은 자사 내부 데이터베이스와 챗GPT를 연동할 수 있게 됐으며, 구글 드라이브 기반 데이터 연결이 우선 적용됐다.


디지털 부문에선 차세대 시스템 구축, 생성형AI기반 챗봇, 퇴직연금 전용 로보어드바이저(RA) 등 고객 중심 혁신 서비스를 예고했다.


앞서 현대차증권은 지난해에도 ODS(Out Door Sales) 기반 영업 도입, 전 지점 페이퍼리스 창구오픈등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한 바 있다.


부산시는 부산역 플랫폼에서 지능형 촬영 로봇인 '젠시 스튜디오(GENCYSTUDIO)'를 정식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젠시 스튜디오'는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사용자 경험과 해결책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촬영 로봇이다.


전문 운영자 없이도 이용 가능한 무인화된 해결책을 제공하며 피사체 자세와 위치에.


이런 가운데오픈AI가 주초반 공개한 이미지 생성기능이 또 다른 논란을 낳고 있다.


샘 올트먼오픈AI최고경영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지브리 스튜디오풍의 이미지 생성을 끊임없이 요구받고 있다며 “GPU가 녹고 있어 감당이 안 된다”고 밝혔다.


샘 올트먼 역시 프로필 이미지를 지브리 작화를 모방한.


인공지능(AI) 촬영 로봇이다.


전문 운영자 없이도 피사체 자세 및 위치에 따른 촬영 구도 자동 설정 등을 통해 별도의 조작 없이도 최상의 사진을 제공한다.


현대 노블시티 대표홈페이지


지난해 12월 운영된 '젠시 스튜디오'의 부스 촬영 솔루션오픈날에만 250여명이 이용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오픈은 더욱 완성도 있는 콘텐츠를.


카카오가 자체 개발한AI모델뿐 아니라 외부의AI모델 및오픈소스를 상황에 맞게 조합해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최근 김창한 대표가오픈AI의 샘 알트먼 최고경영자(CEO)와 협업을 논의한 것도 이러한 맥락에서다.


넥슨게임즈는 2024년 R&D에 721억원을 투자했다.


17%에 달하는 수치로, 조사 대상 게임사 중 가장 높은 R&D 비율을 기록했다.


전년보다 비율은 다소 감소했으나, 투입 금액은 15.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상반기AI및 디지털 전환 위한 '로켓런처' 참여 기업 모집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서울경제진흥원(SBA)과AI및 디지털 전환.


이 밖에도 신규 지역 '유노'를오픈했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베이스 레벨 달성도에 따라.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