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가구를 찾아 대규모 환경 개선 작업을 실시했다.
3일 대구 수성구는 파동의 한 주택에서 총 3일간 약 80t의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고 밝혔다.
27일 TV조선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1일 한가정집을.
정부와 연관된 듯한 협회의 이름을 말했다.
그러나 이 협회는 미국 정부와는 아무 관련이 없었다.
협회 주소지는 미국의 평범한가정집이었고, 활동 자금도 거의 없는 '동호회' 수준의 단체였다.
'국제선거감시단' 이름으로 한국 대선에 개입.
▲ 저장 강박 가구 청소 저장 강박을 앓고 있는 가족이 사는 대구 수성구 한가정집에서 쓰레기 80t이 수거됐습니다.
저장강박증은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물건을 보관하고 그렇지 않으면 불편함을 느끼는 질환입니다.
오늘(3일) 대구 수성구에 따르면 파동의 한 주택.
태국 북부 지역의 한가정집에서 머리 두 개 달린 뱀의 사체가 발견돼 지역 사회에 큰 충격과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일부 주민은 이를 신의 계시이자 길조로 받아들이기도 했다.
새마을협의회가 함께 저장강박 가구를 찾아 대규모 환경 개선 작업을 실시했다.
대구 수성구는 3일 저장 강박증으로 쓰레기를 쌓아둔 A씨 집을 방문해 정비했다고 밝혔다.
[뉴시스] (사진=naewna.
24일(현지 시간) 카오소드 등 태국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태국 치앙마이주 항동구 농통 지역에.
25일 달서구청 등에 따르면 지난 15일 오전 3시2분께 마약을 소지하고 달서구 성당동의 한가정집주변을 배회하던 남성이 경찰에 검거.
[뉴시스]미국 캘리포니아의 한가정집에 침입한 야생곰에게 17살 노견이 맞서 짖은 모습이 화제다.
있던 남성과 여성이 기적적으로 탈출해 화제이다.
22일(현지시각) 인도 프리프레스저널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3시 인도의 한가정집에서 발생한 가스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공개된 영상은 실내에 있던 액화석유가스(LPG) 실린더에서 가스가 누출되는 장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