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구글번역'은 이해도 높이기를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영문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전제로 합니다.
<*The following is [the full text] of the English article translated by 'Google Translate'.
'Google Translate' is working hard to improve understanding.
주민대피 현황은 의성 697명, 안동 2748명, 청송 953명, 영양 932명, 영덕 955명, 울진 37명 등 총 6322명이 안전시설에 대피해있습니다.
임 청장은 "지난 밤 내린 비로 연무가 적어져서 시야 확보가 유리하고 기온이 낮은 편이라 산불 진화에 굉장히 유리한 상황"이라며 "진화인력과 진화헬기를 집중.
불에 탄 주택, 사과밭과 사과창고 등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지난 22일 경북 의성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한 산불영향구역이 사상 최대인 4만 5천㏊로 추정되고있습니다.
오늘(28일) 산림 당국에 따르면 경북 시·군별 산불영향구역은 의성 1만2천821㏊, 안동 9천896㏊, 청송 9천320㏊, 영양 5천70㏊, 영덕 8천50.
지난 25일 화마가 덮친 경북 영양의 경우 인명 피해가 컸고요.
화재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 김진득 > 마을 내에 복구 작업하면서 전화 받고있습니다.
☏ 진행자 > 이장님도 피해 많이 입으셨어요, 어떻습니까? ☏ 김진득 > 많이 입었죠.
양주시 장흥면의 한 도로에서 30대 여성 A씨가 마주오던 트럭에 치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A씨가 어두운 새벽 편도 1,2차로 사이를 걷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경찰은 트럭 운전자인 70대 남성을 입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있습니다.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전화로 연결돼있습니다.
▷김태현 : 의원님, 민주당에서 자체적으로.
▶전현희 : 그런데 기재부가 추경편성을 위한 부처별 협의조차 진행을 하지 않고있습니다.
그러면서 계속적으로 야당 탓만 하고 있는데요.
담화문 유례를 찾기 힘든 산불로 화마(火魔)의 두려움과 공포로 인한 국민의 고통과 걱정 또한 깊어지고있습니다.
천년고찰이 피해를 입고, 성보(聖寶)가 훼손되는 안타까운 소식도있습니다.
소중한 문화유산이 소실되는 등 국가적 재난상황이 이어지고있습니다.
초대형 산불로 인해 귀중한 삶의 터전과.
교육개발 구역 내에 위치해 있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만11세 부터 입학이 가능한 기숙사는 최고의 시설과 관리로 학생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해로우스쿨 재팬은 영국명문 해로우스쿨의 자매학교로 본교의 시스템과 일본의 문화를 복합적으로 경험할 수.
* 이 기사는 농림축산검역본부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유기동물 공고를 토대로 작성됐습니다.
해당 유기동물 공고는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웹사이트(https://www.
kr/front/awtis/public/publicDtl.
do?menuNo=1000000055&desertionNo=441394202500488)에서 더 자세히 볼 수있습니다.
산불 진화에 필요한 대책이 무엇인지 한번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기연 한국산불학회장 전화로 연결돼있습니다.
▷김태현 : 회장님, 이번 산불 피해가 역대 최대다, 최악이다 뭐 이렇게들 얘기하던데요.
산불이 대형화되고 장기화되는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