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진은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
com [서울=뉴시스]홍연우.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가 충남대 총장으로 재직하던 2020년 11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무총리 대국민담화가 나온 날 대학관계자20여명과 회식을 한 사실이 드러났다.
이 후보자가 코로나19로 모임 자제 지침이 내려온 시점에 충남대 금고은행관계자등과.
공개한 한 대 외에 한 대가 더 북한에서 추락했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대통령 국가안보실의 지시를 받았다"는 게 군관계자의 진술입니다.
개입 의혹'과 관련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중인 가운데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윤 의원 사무실로 특검관계자들이 들어서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전경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경기남부청은 해당 의혹과 관련해 경기도의회와 경기.
KBO는 8일 관객, 선수단 및관계자들의 안전 확보를 위한 폭염 대비책을 발표했다.
사진제공|KBO 무더운 여름 경기장에 있는 수많은 사람의 안전을 위해 KBO가 폭염 대비책을 발표했다.
KBO는 8일 “전국적인 폭염이 심화됨에 따라 KBO리그와 퓨처스리그 경기장을.
/인천일보DB 경기남부경찰청이 지방의회 국외 출장 항공료 부풀리기 의혹과 관련해 경기도 내 11개 지방의회관계자를 입건했다고 7일 밝혔다.
<2025년 5월9일자 6면> 경기남부청에 따르면 경기도의회와 경기남부 21개 시군의회 중 안성·의왕.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8일 '공천개입 의혹'과 관련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중인 가운데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윤 의원 사무실로 특검관계자들이 들어서고 있다.
SPC삼립 시화공장에서 50대 여성 근로자가 기계에 끼어 숨진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공장관계자들을 상대로 출석 요구서를 서면으로 요청했다.
[충청타임즈] 충남 논산시가 지난 1일 물빛복합문화센터에서 개최된'2025 논산시 평생학습관계자역량강화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논산시 평생학습도서관 주최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논산시 평생학습 강사와 매니저, 한글대학 강사 등관계자60여 명이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