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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라시키 미관지구 일대는 남쪽 세토 내해(瀬戸内海·세토나이카이)로 빠져나가는 다카하시강 하구 갯벌 인접지였다.
그러다에도시대에 간척사업을 하면서 물길을 이용하기 어려워지자, 구라시키 중심부까지 물자를 운반할 목적으로 인공 운하인 구라시키강을 만든.
이동하면 오늘의 여행지 작은에도가와고에에 도착한다.
가와고에의 대표 랜드마크는 '구라즈쿠리 거리'다.
거리 양쪽으로에도시대상점가를 재현해 놓은 건물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어, 타임머신을 타고 옛 도쿄로 떠난 느낌이 든다.
기념품숍, 식당, 디저트 가게.
하타 씨에서 분가하여 동부 에치군에 정착한 에치 하타 씨족들은 고품질의 모시와 삼베를 만들었다.
이 제품들은 도쿠가와막부의에도시대에 들어와서는 오미상인들에 의해 일본 전국 각지에 팔려나가는 인기 품목이 되었다고 한다.
구축하여 바쿠부의 권위를 확립했다.
그는 다이묘들을 통제하기 위해 '무가제법도'를 제정하고, 참근교대 제도를 실시해 다이묘들의 힘을 약화시켰다.
또한, 엄격한 신분 제도를 통해 사회 질서를 유지하고 농업을 장려하여 경제적 안정을 도모했다.
27일 일부 개장을 앞두고 25일 미디어 설명회를 열었다.
시티가 들어서는 곳은 과거 철도차량기지가 있었던 곳이다.
그에 앞서에도시대(1603~1868년)에는 ‘오키도’라 불리는 도쿄와 일본 각지를 연결하는 ‘현관문(게이트웨이)’이 있었다.
역사와 자연, 대중적 캐릭터 콘텐츠까지 고루 갖춘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일본 3대 명성 중 하나로 꼽히는 구마모토성부터에도시대정원을 품은 스이젠지 조주엔, 그리고 마스코트 '구마몬'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구마몬 스퀘어까지 하루 코스로도 충분히 알찬.
시티는 27일 일부 개장을 앞두고 25일 미디어 설명회를 열었다.
시티가 들어서는 곳은 과거 철도차량기지였다.
그에 앞서에도시대(1603~1868년)에는 '오키도'라 불리는 도쿄와 일본 각지를 연결하는 '현관문(게이트웨이)'이 있었다.
1872년 신바시~요코하마를 잇는.
것으로 이후 프랑스에서 무도용 음악으로 발전하였고 바로크시대에 들어 다시 순수 기악음악으로 발달한 음악 장르이다.
바흐의 작품 파사칼리아 C단조(1716~1723)에도큰 영향을 끼친 작품으로 정확한 작곡 연도는 알 수 없으나.
미술관은 현재의 건물이 2013년 완공돼 재개관했다.
2층 카페에서 보이는 건너편 '센슈우공원'은 아키타시에서 가장 큰 공원으로에도시대'구보타 번'으로 불리며 당시 성이 있던 곳으로 성터와 일부 건물이 남아 있다.
아키타 현립 미술관 / JAPAN NOW 센슈유공원.
즐길 수 있는 벚꽃 크루즈 '야카타부네'.
놀유니버스 제공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벚꽃 크루즈 '야카타부네'.
놀유니버스 제공에도시대일본 귀족들이 뱃놀이를 위해 마련한 배가 '야카타부네(屋形船)'다.
선상 연회를 즐기는 풍습은 많이 사라졌지만,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