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명자 130만 돌파를 앞둔 '스탑 킬링 게임즈' 캠페인(출처=공식 홈페이지 캡처).
최근 게임이용자권리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가운데, 유럽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이 관심을 끌며 서명자 수가 130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유럽 시민 발의(European.
김동호)는 스타트업 중에서도 가장 적극적으로 이런 흐름에 동참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들이 선보인 픽플리는 20만 명에 달하는이용자를 기반으로 설문조사 및 A/B 테스트, 그리고 인터뷰 및 좌담회를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데이터를 수집한다.
수에서 엑스를 거의 따라잡았다.
7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시밀러웹에 따르면 지난 6월 기준 스레드 앱의 일일 평균 활성이용자수(DAU, iOS·안드로이드 합산)는 1억1510만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엑스의 DAU는 1억3200만명으로, 두 플랫폼 간 격차는 크지.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서비스 1.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풍성한이용자이벤트를 개최했다.
먼저 기대를 모은 신규 캐릭터 '하이델룬'이 등장했다.
하이델룬은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의 이격 캐릭터로.
개발 소셜미디어 '스레드'(Threads)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소유한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의 모바일이용자수를 바짝 따라붙은 것으로 나타났다.
7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시밀러웹(Similarweb)에 따르면 2025년 6월 기준 스레드.
사진=티빙 홈페이지 갈무리 합병을 앞둔 티빙과 웨이브가 결합요금제를 내세운 가운데 두 서비스 모두이용자가 늘었다.
메타플랫폼이 선보인 소셜미디어 ‘스레드(Threads)’가 출시 2년 만에 일론 머스크의 ‘엑스(X·옛 트위터)’를 모바일이용자수에서 바짝 따라붙었다.
7일(현지시각) 시장조사업체 시밀러웹에 따르면, 지난 6월 기준 스레드의 일일활성이용자수(DAU)는 iOS와.
이용자들 "책임에 상응하는 보상안 내놔야"SKT "고객 감사·사고 책임 다하겠다는 마음" SK텔레콤(SKT)가 지난 4월 발생한 유심 해킹 사태 관련 위약금 면제, 통신요금 할인 등의 이례적인 대규모 보상 대책을 내놨지만,이용자들 사이에서는 "SKT가 주는 혜택이 단.
6일 스팀DB에 따르면 '블루 아카이브'는 총 7천125개의 평가 중 93%가 긍정 평가인 '매우 긍정적'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7월 26일(토)이용자좌담회를 개최한다.
이번이용자좌담회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를 즐기고, 야구에 관심이 많은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