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연내 해수부 부산 이전 추진에, 북항 일대 아파트에 오피스텔까지 품귀를 빚자, 정작, 800명이 넘는 해수부 직원들의주거지확보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부산시는 해수부 임시 청사가 결정되는 대로 직원 정주 여건 해결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서울 강북구가 지역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주거지정비 기본계획’을 올해 안에 수립해 노후주거지개선, 공공시설 확충 등에 나선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이 '주거지정비 기본계획 공청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흥신소비용


이를 위한 절차로 강북구는 지난.


이번 토론회는 국토교통부가 추진 중인 ‘노후주거지정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제 정책이 지역.


관리계획이 승인·고시된 면목5동 152-1번지 일대 모아타운 관리계획에 포함된 구역이다.


모아타운은 10만㎡ 이내 노후 저층주거지를 하나로 묶어 아파트 단지를 짓는 정비사업을 의미한다.


해당 구역은 총면적 14,365.


23㎡ 규모로, 노후건축물 비율이 약 68.


국토연구원과 공동으로 2일 울산시의회 회의실에서 지자체 담당자, 현장지원센터, 민간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후주거지지원방안 현장토론회'를 가졌다.


울산시 제공 노후주거지개선을 위한 국가 도시재생 정책의 모범 사례로 주목받는 울산시가 타.


이번 토론회는 국토교통부가 추진 중인 노후주거지정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실제.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8일 “오늘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 김영선 전 국민의힘 의원, 김상민 전 검사주거지·사무실 등 10여곳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하고 있다”며 “그동안 공천 거래, 부당한 선거 개입과 관련한 많은 의혹이 장기간.


2일 서울 관악경찰서는 신림동 흉기난동 사건의 자세한 경위와 범행 동기 등을 파악하기 위해 피의자.


사진| 스타투데이 DB 소속 가수주거지침입 등 혐의로 피소됐던 래퍼 산이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산이는 8일 별다른 설명 없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서 발송된 메시지를 캡처한 것이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