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임미애 의원 임미애(더불어민주당 비례)의원은 9일 구조개선사업에 따라 자율감척에 참여한어업인에게 지급된 감척지원금에 대해 소득세나 법인세를 면제하는 내용의 일명 '감척어업인비과세 특별조치법(조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


의원(사진, 비례대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어업 구조개선사업에 따라 자율적으로 감척에 참여한어업인을 위한 세금 면제 법안인 ‘감척어업인비과세 특별조치법’을 대표발의했다.


이번 법안은어업인의 생계 재정비를 돕기 위한 한시적 조세특례로.


양식어업인으로서는 크게 걱정되는 상황입니다.


" 경북 포항에서 광어를 양식하는 홍영상씨.


(사)한국 연안어업인중앙연합회는 지난 8일 부산시 부산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서 '제1·2대 김대성·김해성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정읍 더브리온


사진=한국 연안어업인중앙연합회 제공 (사)한국 연안어업인중앙연합회는 지난 8일 부산시 부산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서 '제1.


지난 8일 (사)한국 연안어업인중앙연합회가 부산 한국해양수산개발원 대강당에서 제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한국 연안어업인중앙연합회가 8일 부산 한국해양수산개발원 대강당에서 제2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연합회 회원들을 비롯.


피해어업인들 경제적 손실 보상과 생존권에 기여 기대 윤준병 의원이 7일 외국인의 불법 어업활동에 따른 피해어업인및 피해 지역에 대한 지원 사업을 포함하도록 하는 '불법 어업 담보금 피해어업인지원법'을 대표발의했다.


/윤준병 의원실 [더팩트 | 정읍.


이번 협약은 기후변화로 조업 환경이 불확실해.


기후변화로 인한 조업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출연연구기관과 연안어업인이 전례 없는 협력에 나섰다.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원장 조정희)은 지난 8일 한국연안어업인중앙연합회(회장 김해성)와 연안어업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기후변화로 인해 조업.


사진=한국해양수산개발원 제공.


한국해양수산개발원은 한국연안어업인중앙연합회와 연안어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8일 이뤄진 협약은 기후변화로 인한 조업 환경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