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동부건설, 제56기 정기주주총회개최…“안정적인 성장으로 기업가치 상승 이룰 것” 제56기 정기주주총회모습.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이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사옥에서 제56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주주총회에서 동부건설은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등의 안건을 원안 가결했다.


HD현대, 제8기 정기주주총회개최 HD현대 로고.


(사진=HD현대) HD현대가 최근 경기도 성남시 HD현대 글로벌R&D센터에서 ‘제8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 총 4개 안건이.


매일유업이 28일 서울시 종로구 서머셋팰리스 서울호텔에서 제8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총에서는 김선희 부회장 대표이사를 사내이사로 재선임 및 제8기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및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등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등을 원안대로.


사진=정우성주주총회가 진행 중인 고려아연은 낮 12시 25분부터 주주 토론을 마치고 표결에 돌입했다.


42% 지분에 해당하는 의결권이 제한됨에 따라,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측의 표 대결 승리로 이어지는 모양새다.


제1-1호 의안인 제51기 연결 및 고려아연 별도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26일 국내 최대 해운기업 HMM이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새로운 임원진을 선임한 날, 해양수산부는 인근 해운빌딩에서 해운 시황악화 우려에 대비하기 위한 긴급상황 점검회의를 열었다.


HMM은 이날 주총에서 선임된 최원혁 대표이사에 대해 "CJ대한통운 LX판토스 등 글로벌.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분수령인 정기주주총회가 열린 28일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호텔 주총장에서 박기덕 고려아연 대표이사가 발언하고 있다.


[사진=고려아연] 2025.


백 대표는 "최근 여러가지 발생하고 있는 논란들, 어떻게 보면 소소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며 "준비가 부족하다 보고 많이.


http://www.munhakac.co.kr/


박기덕 고려아연 사장이 28일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호텔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박기덕 고려아연 사장이 28일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호텔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8일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호텔에서 고려아연 정기주주총회가 열리고 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