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관내 기업들이진출해 활발한 경제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세종시는 지역 기업의 베트남시장진출가능성을 살피고 향후 해외진출을 위한 지원을 나선다는 계획이다.
최시장은 출장 마지막 일정으로 주베트남 대한민국 대사 초청 만찬 간담회를 가졌다.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관절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시장에진출한다.
센트룸 운영사 헤일리온은 '센트룸 타마플렉스 올인원 관절·연골·근육'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성분 발굴부터 제형 개발, 제조 및 생산까지 모두 한국에서 진행했다.
황재원 KOTRA 중국지역본부장은 "중국 정부의 경기 부양정책과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활용해 우리 프리미엄 소비재의 중국 면세시장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중국의 지역별 기회요인을 반영한 맞춤형 사업을 통해 우리 소비재 기업의 대중 수출.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콘퍼런스로 중국 및 전 세계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규태 파로스아이바이오 최고.
PHI-501이 갖고 있는 혁신적인 신약 잠재력을 중국시장에 적극 소개하고 글로벌 기술이전을 위한 유의미한 성과 달성에 총력.
협약은 KEIT가 지원한 정부 연구개발(R&D) 결과물 가운데 해외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기술과.
중국은 13년 연속 세계 1위 조선산업 국가로, 친환경·저탄소 설비 수요가 늘고 있어 지역 기업의진출기회가.
동포들이 인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소개했다.
또 인천시 중소기업 24개 사가 함께 참여해 인천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고, 미국시장진출의 기회를 모색했다.
시는 참가 기업들을 위해 글로벌 바이어와의 1대1 수출 상담회를 통해 투자유치 및 상호협력 양해각서.
소속사 ㈜디알뮤직은 “블랙스완은 '카르마' '롤업' 등 히트곡을 포함해 10여 곡의 무대를 펼쳤으며, 이날.
America를 중심으로 협업 중인 두 기업은, 케이블 포설 장비(한미개발)와 포스맥 케이블 트레이(서영산업)를 전시하며 미국시장진출전략을 공식화했다.
이번 행사에서 양사는 총 5건의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며 K-Biz 부스 내 최다 계약 실적을 기록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이 싱가포르와 베트남에서 주요 정부·금융기관과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시장진출및 현지 투자 지원에 발 벗고 나섰다.
18일 중진공에 따르면 박장혁 중진공 글로벌성장이사는 지난 15일(현지시간) 싱가포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