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행진하는 군대를 사열하고 있다.


트럼프가 군사정권의 정당성을 인정해줬다며 그를 추켜세운 것이다.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의 통상정책이 미국 경제에 미칠 여파가 애초 우려보다 작을 수 있다는 전문가 설문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경제 전문가 69명을 대상으로 한 분기 설문조사 결과 3개월 전 조사보다 더.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20년 넘게 악연을 이어온 코미디언 로지 오도널을 향해 시민권을 박탈할 수 있다고 위협했습니다.


트럼프는 현지시간 12일 자신의 트루스소셜에 "오도널은 우리 위대한 국가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시민권 박탈을 심각.


[앵커]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오랜 앙숙으로 유명한 코미디언에게 시민권을 박탈할 수 있다고 위협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현행법으론 불가능한 조치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 자신이 두번째 임기를 위해 신에게 구원받았고, 따라서 자신의 정책을 반드시 실현하겠단 의지가 더 강해졌다.


” "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에 대한 암살 미수 사건이 발생한지 13일(현지시간) 1년이 된다.


측근들은 그가 죽음의 문턱에서 돌아온 이후 "변화의.


공화당 대선 후보였던 도널드트럼프가 지난 2024년 7월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열린 선거운동 행사에서 귀에 총을 맞은 뒤 부축을 받고 연단에서 내려오고 있다.


"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은 11일.


8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경찰이 이민자 추방 정책 반대 시위에 참여한 사람을 연행하고 있다.


[앵커] 이번 주 들어 각국에 관세 서한을 보내고 있는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유럽연합, EU와 멕시코에 각각 30%의 상호관세를 물리겠다고 밝혔습니다.


EU와 멕시코는 협상을 계속하겠다면서도 필요하면 대응에 나설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