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시스 김성환 환경부 장관 후보자는 15일 플라스틱을 줄이면서재활용을 높일 수 있는 대책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이용우.


이 고부가가치 자원으로재활용되는 경북을 휩쓴 초대형 산불로 발생한 피해목(被害木).


경부곧 제공 경북을 휩쓴 초대형 산불로 발생한 피해목(被害木)이 고부가가치 자원으로재활용된다.


산불 피해로 쓰러진 나무를 건축재로활용하기 위한 민·관 협력 체계가.


[글쓴이 : 여성환경연대] ▲재활용폐기물 선별 작업 중인 선별원들.


(사진=여성환경연대, 손용훈 제공) ⓒ 여성환경연대 9일 여성환경연대는 산 다미아노 카페에서 '특별 토크쇼 :재활용선별장 취재기'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쇼에는 전국 6곳의재활용선별장을.


시험지 수요도 그만큼 늘었다.


과거가 끝나면 합격자 시권(試券·답안지)은 돌려주고 불합격 답안지, 곧 낙폭지(落幅紙)는재활용했다.


낙폭지를 솜 대신 넣은 종이 방한복은 서북지방 군졸들에게 지급됐다.


군사의 가슴 부위를 보호하는 엄심갑(掩心甲)으로도활용.


판매 수익금은 올라가고 환경오염은 줄일 수 있다.


앞선 지난달 강릉시는 SK케미칼, 세진플러스, 리벨롭, 카카오와 ‘폐현수막재활용협약’을 맺었다.


구미로제비앙


협약에 따라 강릉시가 수거한 폐현수막은 의류, 가구, 건축자재 등으로 만들어져 판매된다.


중국이 희토류 수출 통제를 강화하면서다.


(사진=AFP) 1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희토류를 둘러싼 미중 패권다툼이 격화하면서, 전자제품.


이 기술은 증류 잔사를 소각하면서 발생하는 염화수소(HCl.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시흥시의회 "사람은 고장나면 쉽게 바꿀 수 없습니다.


" 시흥시의회 안돈의 의원이재활용선별장 노동자들의 위험한 작업환경을 고발하며, 광학선별기 도입과 근본적 개선을 시에 강력히 촉구했다.


육서윤 앵커> 지구 환경 오염의 주범으로 지목되고 있는 일회용 플라스틱이 다양하게활용되고 있습니다.


재활용분야도 용기와 섬유는 물론 자동차 부품 소재까지 확대되고 있는데요.


Pirelli_Logo_Bio-Based&RecycledMaterials [서울경제] 피렐리가 세계 최초로 70% 이상 바이오 기반 및재활용소재로 만들어진 타이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이 타이어에는 FSC™(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천연고무가 포함된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