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민들이 수변길 산책을 위해 즐겨 찾는 보통저수지의 사용 계약을 놓고 시와 한국농어촌공사간 갈등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2일 오전 화성시 보통저수지 수변길에서 시민들이 산책을 즐기고 있다.


[충청타임즈]한국농어촌공사충북지역본부는 30일 '청렴Full, 부패Less' 캠페인 일환의 청렴 4행시 공모에 선정된 우수작에 대해 시상했다.


'청렴Full, 부패Less' 캠페인은 형식적, 일회성 청렴활동을 넘어 직원참여형 활동과 생활 속 자연스러운 실천을 유도하는.


https://www.digital.re.kr/


29일 강원 양양군 달래저수지에서 밀원식물 식재 행사를 개최했다.


‘꿀벌 귀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한국농어촌공사, 한국양봉협회 강원지회, 트리플래닛, 비콥인증기업 등 40여명이 참석해, 저수지 유휴부지에 꿀벌의 먹이가 되는 밀원식물인.


30일 한국농어촌공사여주·이천지사, 수질환경보전회, 설성면 관계자 및 지역주민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천시 성호저수지 일주도로 주변에 대한 환경정화 활동이 진행됐다.


30 /한국농어촌공사여주·이천지사 제공 한국농어촌공사여주·이천지사.


수질 조사용 시료를 채취하는 모습 [한국농어촌공사제공] 대상 저수지를 확대하고 조사 범위와 횟수도 점차 늘리는 등.


[세종=뉴시스] 한국농어촌공사는 꿀벌 서식 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29일 강원 양양군 달래저수지에서 '밀원식물 식재 행사'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농어촌공사제공) 2025.


▲ 한국농어촌공사충남지역본부, 건설현장 안전체험교육-공사제공 [충청타임즈] 한국농어촌공사충남지역본부(본부장 이민수)는 28일 DL케미칼 대덕 연구소의 안전체험학교에서 총 2차시에 걸쳐 30여 명의 저연차공사감독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역량 강화.


한국농어촌공사는 30일 농업용수 안전성 강화를 위해 ‘농업용수 수질측정망조사’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 항목, 횟수를 늘려 촘촘한 수질 관리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농업용수 수질측정망 조사’는 1990년부터 국가 물 환경 측정망의 일환으로.


 한국농어촌공사김해양산부산지사(지사장 서정훈)는 물관리 업무에 대한 이해와 이해관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호 공감대 형성을 위해 물관리현장설명회 및 운영대의원회의를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지역 농업인, 직원들이 현안 사항을 논의하고, 농업 현장.


한국농어촌공사청송영양지사(지사장 안병연)가 최근 농업인과 지역주민, 지자체 관계자, 수리시설감시원 등을 대상으로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


물관리 현장설명회는 농업용수의 안정적 확보와 효율적 물관리를 위한 주요 추진사업, 농업용수의 역할에.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