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다"며 불쾌감도 내비쳤는데요.
측근들에게는 "단일화는 누구의 양보로 이뤄질 수 있는 게 아니다"며 절차적 정당성을강조한 것으로 취재됐습니다.
기획재정부는 최지영 국제경제관리관을 수석대표로 하는 정부 대표단이 5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제58차 ADB 연차.
아는 사람들이 있다"며 "6월 3일이 되면 국민이 진짜 이 나라의 주인으로 존중받는 진정한 민주공화국이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강조했다.
그러면서 "12월 3일 내란과 지금 계속되고 있는 2차, 3차 내란시도도 곧 국민들의 위대한 손길에 의해 정확하게 진압될 것.
이를 전폭 지지한다”며 다음의 세 가지 발전 방향을 제안했다.
우선 그는 ADB의 핵심 미션인 ‘글로벌 공공재’ 지원 확대를강조했다.
이를 위해 한국은 이미 1억 달러 규모의 혁신금융기구(IF-CAP)에 참여했고, 핵심광물 관련 기술 및 정책자문 사업을 지원 중.
미국 국가안보에 위협이 되지 않으며, 오히려 공급망 안정과 환자 접근성 향상에 기여하는 만큼 관세 조치는 불필요하다는 점을강조했다.
우선 한미간 의약품 무역은 경제·보건 협력의 상징이라고강조했다.
한미간 의약품 무역은 상호 신뢰에 기반한 전략적 협력.
내일, 함께 여는 구로'를 확정해 공개했습니다.
이번 슬로건은 주민과 함께 미래로 나가기 위한 새로운 비전과 방향, 가치 등을강조해 담았습니다.
구는 이번 슬로건이 지역사회에 확산되도록 다양한 홍보 매체를 통해 적극 알릴 예정입니다.
후보에게 필요한 것은 변명이나 억지 해명이 아니라 국민 앞에 고개를 숙이고 물러나는 용기, 그것이 진정한 책임 정치다"라고강조했다.
그는 "민주당은 대통령과 국무총리가 부재한 상황에서 경제부총리까지 사퇴시키며 국정의 중추를 붕괴시키는 만행을 저질렀다.
대비해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는 중국은 이 같은 연휴 이동량 증가가 자국 소비시장의 활력을 반영한다는 점을강조하고 있다.
중국 관영 영문매체인 글로벌타임스는 이번 노동절 연휴 이동인구 증가와 관련해 "여행과 소비의 쌍둥이 호황은 휴일.
” 최근 국내 기업들이 대내외 정치 불안, 미국의 관세 폭풍과 경기 침체 장기화 등 ‘역대급’ 불확실성을 맞은 가운데 한 목소리로강조하는 이야기다.
여기에는 모두 각 선대 회장들의 경영 철학이 담겼다는 공통점이 눈에 띈다.
어려운 때일수록 앞선 리더.
인민들이 지식형의 근로자로 튼튼히 준비하는 것은 우리 당의 전민과학기술인재화 구상이 펼친 자랑스러운 결실"이라며 이같이강조했다.
2~3면에서는 지난달 준공식을 마치고 새집들이가 진행 중인 평양 화성지구 3단계 1만 세대 살림집(주택) 건설 성과를 선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