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편 오픈AI가 지난달 '챗지피티-4o 이미지 생성 모델'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브리와 심슨 캐릭터 등 인기 그림체 변환이 인기를 끌면서 국내 일간 이용자 수가 지난 1일 처음 120만 명을 넘었다.


https://decu.kr/


#지브리 #오케스트라 #감성 #인기 #스튜디오.


트럼프 대통령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미국의 가상 자산 비축이, 바이든 행정부의 수년간에 걸친 부패한 공격 이후.


아메리칸 데이터 센터는 지난 2월AI(인공지능) 데이터 센터로 설립됐으며, 합병된 회사의 명칭은 '아메리칸 비트코인'을 사용한다.


기업들은 이를 통해 배달서비스의 수익성을 높이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배달 요금을 제공할 수도 있다.


그러나 현재의 자율주행 배달 로봇은 보완해야 할 한계도 존재한다.


가장 큰 문제는 제한적인 주행 환경이다.


보행자와의 충돌을 방지하고, 신호체계를 이해하며, 도로 환경에 적응하는AI.


인공지능(AI) 이해력을 갖춘 이동수단, 화학·에너지, 보건·사회서비스분야의 전문 기술 인재, 탄소중립 친환경 인재 양성에도 나선다.


늘봄 생태계 조성 사업을 통해 지역 돌봄 및 방과 후 프로그램 활성화도 추진한다.


춘해보건대는 8개 과제를 수행하는데, 지역 체감형 복합재난 안전 관리 지원체계 강화.


오픈AI가 올 들어 새 AI 모델과 서비스를 꾸준히 출시한 점도 가입자 수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


오픈AI는 지난 1월 고급 추론이 가능한 소형 모델 ‘o3 mini(미니)’ 등을 선보였고, AI 에이전트 서비스 ‘오퍼레이터’, 복잡한 연구 작업을 수행하는 ‘딥리서치’ 등 다양한 버티컬AI 서비스도 공개했다.


동원산업은 자체AI 서비스를 개발해 직무설계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며 “참석자들 공통 반응이 ‘AI 현장 적용 속도가 너무 빠르다’다.


개인적으로 이대로 라면 ‘화이트칼라 불황’이 올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부정적 연구와 전망만 있는 것은 아니다.


글로벌 특허기술로 기업가치 극대화…수아랩(Sualab) 수아랩은 인공지능(AI) 기반 머신비전 기술을 개발한 스타트업으로, 설립 초기부터 미국 및 해외.


아이엠디티는 반려동물 건강검진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입니다.


국내 대기업이 선점한 유사한 상표로 인해 난관을 겪었지만, 2024년 새롭게 시행된.


AI는 △고객의 요구 사항과 브랜드 이미지를 분석하여, 개별적인 요구에 맞는 최적화된 디자인을 자동으로 생성 △제작 준비가 완료된 패키지 전개도 제공 △인쇄 준비 완료 수준의 고품질 디자인 제공으로 3D 샘플 이미지에 집중하는 타AI 서비스들과 달리, 인쇄 직전까지의 모든 단계를 자동화한.


관광기업 혁신 바우처 지원사업은 공급기업의 특화 기술 및서비스를 관광기업에게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는 안내 및 도슨트 기능에 특화된 모듈형AI순찰로봇인 '로브제 S4'를 활용한다.


일상적인 대화를 하거나 특정 정보를 안내할 수 있다.


실적 개선에 대해 와디즈는 "사업 포트폴리오 최적화 및 비용 절감, 생성형AI도입을 통한 업무 자동화 및 생산성 혁신이 주효했다"고 했다.


올해에는 글로벌서비스도 내놓는다.


와디즈는 오는 5월 글로벌서비스출시를 목표로 미주권을 타깃으로 한 ‘K 펀딩 수출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