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혁신을 선보인기업‧인물‧브랜드를 발굴하는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은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주최하고.


30억원 이상 투자를 받은기업이다.


올해부터는 정부 탄소중립 정책에 따라 녹색기술 보유기업에 가점을 부여한다.


이번 선발에서는 5개기업을혁신아이콘으로 지정하며 선정기업에는 3년간 최대 200억원 신용 보증, 최저 보증료율(0.


5%) 적용, 협약은행 추가.


기업대상’은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매해 기술 경쟁력과혁신비즈니스 모델을 갖춘 국내 우수기업에게 수여된다.


흥신소


주식회사 그길은 독자적인 전력제어 및 무선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뷰티와 헬스케어 기술을.


사진제공=부산시 [서울경제] 부산시가 인공지능(AI)·사물인터넷(IoT)·빅데이터 등 지능정보기술을 활용해 디자인 기반의혁신기업을 육성하는 지원사업에 본격 착수했다.


부산시는 부산디자인진흥원과 함께 ‘지능정보기술 융합기업디자인혁신지원사업’을.


브랜드 ‘올리비아(ollivia)’가 주식회사 그길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더올리어 S1’ 뷰티 디바이스를 통해 ‘2025 대한민국혁신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올리비아는 주식회사 그길의 기술력과 뷰티 전문성을 계승한 자회사 ‘아름다운길’이 전개하는 뷰티.


협약(MOU)을 체결(왼쪽부터 ㈜로웨인이경하 대표, 김학동 예천군수, ㈜퓨쳐그린 김지동 대표).


/예천군 제공 예천군이 국내 농업혁신기업들과 손잡고 스마트농업 디지털 대전환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예천군은 7일 스마트농업 전문기업㈜퓨쳐그린(대표 김지동), ㈜.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엄진엽 원장(왼쪽)이 ‘2025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혁신기업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김영상 코리아헤럴드 사장으로부터혁신공공기관 부문 대상을 수여받은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원장 엄진엽, KOSRE.


중심의 사업성과 글로벌 확장 가능성, 그리고 기술적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살롱·교육·제품·AI를 아우르는 뷰티 산업혁신기업으로 성장해 한국스러움을 담은 글로벌 뷰티 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동시 선정되며 기술혁신역량을 인정받았다.


채택된 사업 부문은 △전략작물 제품화 PKG 지원사업 △중소기업혁신바우처사업(BIRD 1차) △중소기업혁신기술개발 지원사업(BIRD 2차)으로 최대 50억 원 규모의 연구개발(R&D) 및 생산 인프라 지원을 확보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