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1996년 새로운 도약 무대에 오른다.
베를린극장에서 연광철을 눈여겨본 거장 다니엘 바렌보임 추천으로 1996년 바이로이트페스티벌극장에 데뷔한 것.
이후 세계 주요 오페라극장에서 출연 요청이 쇄도했고 바이로이트에서만 150회가 넘는 공연을 했다.
해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테이지 파이터'에서 3위를 차지한 무용수 김혜현(23)이 오는 20, 21일 국립극장에서 펼쳐지는 '라이즈 댄스페스티벌(Rise Dance Festival)'에 참여한다.
김혜현 인스타그램 캡쳐 "저는 우선 더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어서 공연을.
수익금 전액은 아동·청소년 전용 공연장 '아르코꿈밭극장'과 연극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연극내일기금'에 사용한다.
이에 발맞추어 탄생한 축제가 바로 라디오 프랑스페스티벌이다.
작곡가 모리스 플뢰레는 당시의 대통령이던 프랑소와 미테랑과.
오페라 홀(2000 석), 파스퇴르 홀(745 석), 그리고 오페라 전용극장인 오페라 코메디아 등 총 50여 개 공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OTT 작품을극장에서 시리즈로 만날 수 있을까? 기회가 왔다.
코리아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공동집행위원장 김복근, 김성철)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주관하는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이 관객을 위해 OTT 작품을 영화관에서 시리즈로 상영한다.
[밀양=뉴시스] 밀양아리나 성벽극장에서 열린 극단 마루의 천국으로 배달해드립니다 공연.
(사진=밀양시 제공) 2025.
관람객이 방문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밀양강변 둔치 일원에서 '밀양 수퍼페스티벌'이 열렸다.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혜택이 제공되고 할인은 동일 예매자에 한해 자동 적용된다.
2025 강릉국제공연예술페스티벌중 사전 예매가 필요한극장공연은 강릉을 대표하는 관광브랜드공연을 비롯 전국 각지의 브랜드 공연, 해외 유수 극단의 초청작까지 총 36편의 작품.
더 많이 봐야 한다는 생각에 이 축제를 시작하게 됐죠.
이처럼극장동국은 배우나 연출가, 제작진 등 예술 창작진들에게 힘이 닿는.
그저 현재 진행 중인페스티벌을 멈추지 않고 20회, 30회까지 꾸준히 이어가는 것이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아포페는 '예술 후원'을 주제로 열리는 문화예술 후원 축제다.
티켓 수익금 전액은 아동·청소년 전용극장'아르코꿈밭극장' 운영 및 미래 세대를 위한 공연 제작 등에 사용된다.
정병국 아르코 위원장은 "올해페스티벌은 기존 1회에서 3회로.
6000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축제 기간 동안 명동예술극장앞에서 운영한 웰컴센터에도 7만2000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이.
거점에도 5만6000여 명이 다녀갔다.
올해 코리아뷰티페스티벌에 참여한 기업은 총 527개 기업으로 이는 전년도 행사 참여기업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