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재단(KBIOHealth)이 12일 세계 최고 수준의 유전자교정 전문기업인 툴젠(ToolGen) 과 툴젠 오송R&D센터 대회의실에서 신약개발연구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의연구협력을 통해 유전자교정 기반 신약 개발을 가속화하고.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상호협력을 통해 우호협력관계를 증진하고 공동의.
협약의 주요 내용은 △교수 및연구인력의 교류(강의, 특별강연, 세미나) △학생교류(대학원생.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센터는 과학자들이 경북 체류 기간연구와 도정협력사업을 추진하는 공유 사무실로 활용된다.
이날 열린 '2025 K-과학자 매칭 데이'에는 AI, 원자력, 에너지, 의료, 문화 등 분야의 석학들이 참석했다.
위한 투자고 과학기술을 통한 글로벌 리더십을 구축하는 길"이라며 "재미한인과학자들의 풍부한 경험과 깊이있는연구성과가 한미 과학기술협력의 중요한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 차관은 이어 "한국의 과학기술 성장을 위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이상을 보유한 글로벌 AI연구기관이다.
IITP는 이번 협약을 통해 INNOVEE 및 PROMPT와 함께 한국·퀘벡연구기관 간 공동 R&D 과제.
공동 프로젝트 추진, 공동 리뷰 워크숍 정례화 등 지속적인협력구조 마련 등을 추진한다.
임용우 캐나다 퀘벡 경제혁신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제15회 한국-캐나다 과학기술 학술대회(CKC 2025)’에서 디지털 물관리 기술을 소개하고, 글로벌연구협력폭을 넓히는 활동을 진행했다.
CKC 2025는 캐나다한인과학기술자협회(AKCSE)와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KOFST)가 공동 주최.
정부가 베트남과 함께 과학기술 혁신 및 디지털 전환을 위한협력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특히 베트남에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을.
호텔에서 또 럼 당서기장을 비롯한 양국 정부관계자 및 주요연구기관과 기업 대표들이 참석한 과학기술 라운드테이블을 진행.
5일 충북 오송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연구와 인재양성, 지역 기반 바이오클러스터 활성화를 위한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양 기관은 △공동연구및 기술 개발 △연구인프라·자원 공유 △인력 교류·교육 △국가·지자체 과제 공동 참여 △지역의료·바이오.
글로벌 파트너랩(Global Partner Laboratory)은 세계적 기초과학연구기관에협력연구실을 설치,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국제협력체계 구축 및 공동연구를 목표로 IBS가 올해 새롭게 도입한 국제공동연구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