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운동 여정과 광복 기쁨을 되새기는 ‘태극기, 바람 속의 약속’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


태극기는 우리 민족이 걸어온 역사와정체성을 담고 있는 표상으로, 평화와 단결, 희망의 상징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국가등록문화유산인 한말 의병장 고광순이 사용한 태극기.


하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하남시 역사의정체성을 찾아서’ 소속 의원들이 지난 4일 충청남도 부여군 백제 시대 대표 정림사지 절터 한가운데 자리한 백제 석탑인 ‘정림사지 오층석탑’을 둘러보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남시의회 제공 경기 하남시의회 의원.


하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하남시 역사의정체성을 찾아서(대표 최훈종)’는 지난 5일 충청남도 공주시 국립공주박물관 벤치마킹.


하남시의회 제공 하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하남시 역사의정체성을 찾아서(대표 최훈종)’가 백제의 역사문화 자산을 품은 공주.


평면, 입체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김형석 예술감독은 “단순한 종교적 의미를 넘어, 정선의 뿌리와 문화를 예술로 풀어냈다”며 “강원도의 고유한정체성과 현대미술이 만나는 실험”이라고 소개했다.


10일 부산심포니오케스트라(사진)에 따르면 이 악단은 9월 2일 부산콘서트홀에서 예술감독 오충근 지휘로 항도(港都) 부산의정체성을 담은 교향곡 ‘부산’을 선보인다.


지난 6월 개관한 부산콘서트홀에 헌정하는 이 교향곡은 전통적인 4악장 구조 대신 총 2개 악장.


입호흡액상


민주당의정체성을 상징하는 전직 대통령들을 잇따라 찾으며 지도부로서의 책임감과 계승 의지를 분명히 했다.


정 대표는 이날 오전 경남 김해.


하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하남시 역사의정체성을 찾아서'가 백제 역사문화 자산을 품은 공주와 부여를 벤치마킹하며 역사적정체성확보에 나섰다.


7일 시의회에 따르면 지난 4~5일 충남 부여군과 공주시 일대 백제역사유적지구 현장을 답사했다.


구역청, 연수구청 등에는 소음으로 인한 민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공원이 만들어진지 12년이 지난 지금은 송도달빛축제공원의정체성에 대해 다시 고민을 해봐야 할 시점이다.


첫 번째로 주변에 아파트 등이 많이 들어서면서 축제가 열릴 때마다 소음 민원 등이.


등 대학로 흥행작들이 자연 속 무대에서 새로운 감동을 선사했다.


정영선 문화예술과장은 "예술이 도시를 바꾸고 사람을 연결하는 힘이라는 것을 확인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밀양만의 공간성과 예술적정체성을 살려 공연예술의 중심도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


이번 품평회는 지역에서 일반음식점을.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