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G그룹은 3일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이공계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초청 행사인 'LG 테크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밝혔다.
LG는 올해 처음으로 행사에 과학고 학생 27명을 초청하며 과학 영재 조기 육성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LG 측은 "의대 쏠림 현상 속에서 이공계 인재들에게 과학과.
또한 "반려동물 보건소 설치, 아동·청소년 정책 강화, 문화관광 자원 정비 등도 속도감 있게 추진할 것"이라고밝혔다.
끝으로 그는 "젊은 여성 정치인이 의회에 들어섰다는 것이 단순한 상징에 그치지 않도록, 매 순간 실력으로 증명하고 싶다"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군민 곁에 머무는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이어 “대통령의 계엄 선포 이후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민생 경제는 파탄 직전에 이르렀고, 사회의 근간인 법치 또한 크게.
안녕과 국민의 일상 회복을 위해, 나아가 대한민국이 세계에 부끄럽지 않은 민주국가임을 증명하기 위해 탄핵 인용이 반드시 이뤄지기를 촉구한다”고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3일 여의도 인근에서 게임 소개 및 서비스 계획, 론칭일 공개, 질의응답 순서로 약 1시간 동안 진행했다.
기관 간 연계‧협력으로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춘문 광주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은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세대별 맞춤형 학습기회를 제공하겠다"고밝혔다.
한편 광주시는 5개 자치구가 '평생학습도시'이자 '장애인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전국 유일의 광역지자체이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너시스BBQ그룹은 글로벌 종합 리뷰 플랫폼 옐프가 선정한 '2025년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탑 50'에서 BBQ가 7위를 기록했다고 3일밝혔다.
옐프는 2023년 기준 약 1억명 이상의 월간활성 사용자(MAU)를 보유한 세계적인 리뷰 플랫폼이다.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봄철 대형 산불사고가 늘어남에 따라 재난안전사고 예방과 주요 등산로 산불감시예찰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국가지점번호판 일제조사 및 신규설치를 추진한다고밝혔다.
국가지점번호는 산악·해안 등 도로명주소가 없는 지역에서도 쉽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전 국토를 격자 형태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3일 경제안보전략TF 회의에서 "즉시 통상교섭본부장의 방미를 추진하겠다"면서 이날부터 관세가 적용된 자동차 산업에 대해서는 "다음 주까지 긴급 지원대책을 발표하겠다"고밝혔다.
상호관세 여파로 금융 시장도 출렁거렸다.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은 해당 사건과 관련해 서울본부세관과 합동수사본부를 꾸리고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고 3일밝혔다.
앞서 해경과 세관 당국은 지난 2일 강릉 옥계항에 입항해 정박 중인 선박에서 코카인 의심 물질 약 2t 물량을 압수했다.
한 자루에 30~40㎏ 정도로 나누어진 형태로 총 56개가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