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조치 등 글로벌 통상 위기에도 역대 1분기 두 번째로 높은 수출액을 기록했다.
특히 전 세계적인 K뷰티 열풍에 힘입어 중소기업화장품수출은 역대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
(자료=중소벤처기업부) 14일 중소벤처기업부가 발표한 ‘2025.
이날 중소벤처기업부는 올해 1분기 중소기업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0.
7% 증가한 270억 달러(약 38조 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최근 제약사에서 출시한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왼쪽부터) 동국제약 '더 마데카 크림', 동화약품 '후시드 바이옴 유스 크림', 대웅제약 '이지듀 기미 앰플'.
/사진=동국제약, 동화약품, 대웅제약 홈페이지 약이나 건강기능식품만 만들던 줄 알았던 제약사들이.
여드름 완화를 위해 인체 세정용 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제품에 표기된 ‘인증’ 여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관련 없음.
게티이미지뱅크 높은 기온으로 피부에 땀과 피지 등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여드름을 고민하는 이들이.
인천공항본부세관이 적발한 위조화장품들 [사진 = 인천공항본부세관] [인천=경인방송] 최근 7년 동안 중국산 위조화장품을 미국 정품 상품인 것처럼 재포장해 180억 원어치 물품을 국내에 불법 유통한 50대 남성이 붙잡혔습니다.
인천공항본부세관은 지난 2017년.
[서울=뉴시스] 여드름 관련화장품허위·과장광고 사례 (사진=식품의약품안전처 제공) 2025.
[충청타임즈] ㈜에버코스는화장품과 생활용품업계의 '조용한 강자'이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에 있는 에버코스는 30여년 동안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및 ODM(제조업자 개발 생산) 방식으로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생산하는 견실한 중소.
지난달 8일 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화장품코너.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높은 기온으로 피부에.
수출 1위 품목화장품은 역대 최고 수출액을 기록하는 한편, 수출 상위 국가들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1분기 중소기업 수출이 270억달러(약 38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