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대전 중구가 원도심활성화에 팔 걷고 나섰다.


올해 한화생명 볼파크 개장을 시작으로 나라키움 대전통합청사 입주까지 예정돼 있는 등 원도심 부흥의 기회를 잡은 만큼 이에 맞춰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것이다.


15일 중구에 따르면 사람.


【영월】영월군이 지속발전 가능한 상권활성화의 기반을 마련한다.


군은 물가 안정과 소비촉진, 골목상권활성화등을 위한 대책을 대폭 강화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우선 물가 안정 차원에서 착한가격업소를 지난해 29개소에서 올해.


게티이미지뱅크 초고령화 사회 진입과 함께 노인 빈곤 문제가 심화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은행이 해법으로 주택연금활성화를 내놨다.


한은은 노인들이 자산을 연금화할 경우 40%에 달하는 노인빈곤율이 최대 5% 포인트 하락할 뿐 아니라 실질 국내총생산(GDP)도 최대.


행정에 곤란한 상황을 겪은 것 이면에는 '마을라디오에 대한 창원시 무관심'이 깔려 있다.


그간 창원시는 '창원시 마을미디어활성화지원 조례' 시행(2021년 10월) 후 지금까지 이들을 지원하는 기본계획조차 세운 적이 없다.


특정 시기까지 촘촘한 체계를.


위원회에서는 협동조합의 공동행위 허용 확대 방안, 협의요청권 도입 문제 등 협동조합활성화를.


지난 13일 전남도청에서 열린 ‘지역활성화투자 펀드 로드쇼’에서 관계자들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전라남도는 지난 13일 도·시군 공무원, 민간사업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 펀드 소개와 신규 지역활성화프로젝트 발굴을 위한 ‘지역.


구미 대광로제비앙


자원 연구개발로 반도체 관련 핵심 원료·소재의 국산화를 통해 반도체 기업들의 기술 경쟁력 강화 등 국내 반도체산업 생태계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엄광열 산업진흥원장은 “지금 세계경제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각 국은.


원강수 원주시장이 15일 시청 브리핑실에서 '반곡-금대 관광활성화사업'을 주제로 현안 브리핑을 열고 사업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


지난 2019년 밑그림이 그려진 이후 지지부진했던 강원 원주시 반곡-금대지역 관광활성화사업에 윤곽이 드러났다.


한화생명 볼파크 개장 등과 관련해 사람·문화·역사가 살아 숨 쉬는 활기찬 도심 공간을 조성하고자 ‘원도심 도시환경개선 및활성화종합계획’을 수립했다고 15일 밝혔다.


나라키움 대전통합청사는 오는 6월 준공 예정으로 4개 기관(대전세무서·중부경찰서.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