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A씨의 이 같은 범행은 지난 16일 해운대교육지원청에서 법인카드 사용 내역 등을 확인하면서 드러났다.
시교육청은 해운대교육지원청으로부터 A씨의 횡령 사실을 보고받고, 지난 19일부터 자체 감사에 진행 중이다.
이라며 “이러한 깊이있는 학습 경험을 가진 학생들이 미래 사회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교육청관계자는 “대구 지역 3개 IB DP 월드스쿨의 128명의 졸업생들이 2024~2025학년도 수시전형에서 수도권 주요 대학 및 연구중심 대학.
서울시교육청은 “학교·지역 간 과열 경쟁과 서열화를 초래할 우려가 있다”며 유감을 표명했다.
(사진 제공=시교육청) 15일 서울시교육청은 대법원 판결 직후 입장문을 내고, “조례 제정 취지인 서울 학생의 기초학력 보장 강화 목적에는 공감.
기초학력 진단 검사 결과를 공개할 수 있도록 한 서울시 조례가 법률에 어긋나지 않아 유효하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서울시교육청은 학교 서열화를 조장할 우려가 있다고 주장했으나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대법원 1부(주심 서경환 대법관)는 15.
부산시해운대교육지원청 소속 지방공무원 A 씨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8억 원의 공금을 빼돌린 것으로 파악됐다.
시교육청관계자는 “현재 조사 중이라 피해 규모를 정확히 산출하긴 어렵지만, 법인카드 대금 유용과 일상경비 횡령 등을 합하면 약 8억.
라면서 “광주 시민은 전국에서 가장 높은 투표율로 정치적 권리와 의무를 다하는 민주시민의 모범”이라고 밝혔다.
광주시와교육청, 5개 구는 6개 분야로 나눠 적극적으로 시민들의 투표 참여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투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시와 자치구는.
있는 다른 학생들은 피해자를 둘러싸고 웃거나 영상을 촬영하는 등 사실상 집단 폭행에 가담했다.
뒤늦게 학폭 사실을 접한시교육청은 학교폭력 전담 조사관을 통해 조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또시교육청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와 SNS 계정에 개별 연락 등을 통해.
골프협회에선 의왕 지역 학교 및 공유학교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 및 교구·골프장비 지원에 나서고시와 경기도교육청에선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각 초·중등학교에서도 스내그골프의 학교 체육 도입에 노력을.
대전시교육청이 유치원과 어린이집으로 이원화됐던 영유아 교육·보육 체계를 하나로 하는 '유보통합' 안착에 힘을 쏟고 있다.
시교육청은 20일 회의실에서 지방자치단체 대상 유보통합 설명회를 개최했다.
향후 보육업무의 안정적 이관을 위해 오는 7월부터교육청.
교육지원청 소속 지방공무원 A씨의 8억 원대 공금 횡령 사건을 적발하고 본청 감사실 주관으로 본격적인 조사에 착수했다.
20일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횡령 사건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5월 사이에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피해 규모는 법인카드 대금 유용과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