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 후보는 이날 열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 제21대 대선 후보자토론회 모두.


지난 18일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1차 토론회에서 정년 연장과 청년일자리감소를 주제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 간 논쟁이 오갔다.


이준석 후보는 "정년 연장할 계획이라고 하던데 젊은 세대일자리에 악영향 아닌가.


찾아가는 이동상담 지원근속 상담, 교육, 직장적응 멘토링 제공 2025년 노숙인일자리사업 취업지원우수사례공유회.


신용회복, 직무역량 강화, 생애설계.


이준석 “정년 연장 하겠다고 했는데, 젊은 세대에 악영향을 주는 것 아닌가”이재명 “동의하지 않는다.


젊은 세대일자리와 정년이 늘어나는일자리가 반드시 일치하진 않는다.


”18일 21대 대선 경제분야 티브이 토론 중 어떤 맥락에서 나온 발언인가 정년 연장이.


▲ 김문수 후보 고용노동부 장관 재직 때,일자리으뜸 기업으로 인증 받은 한 중견 기업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가 고용노동부 장관으로 재직했던 시기, '일자리으뜸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이 과거 김 후보가 경기지사 선거에 출마했을 때 정치자금을 '쪼개기 후원.


<앵커>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가 고용노동부 장관으로 있을 때, 한 중견기업이일자리으뜸기업으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기업의 오너 일가와 임직원이 과거 김 후보의 경기지사 선거 때 수천만 원의 쪼개기 후원을 했던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노숙인 공공일자리에서 근로하고 있는 강모 씨/사진=서울 "그냥일자리가 아니라 '사람을 살리는일자리'에요".


서울시 동부병원 응급실 보조로 일하는 강모 씨(65세)는 사업에 실패하고 가족과 헤어져 노숙 생활을 하다 '서울형 노숙인 공공.


기업은행 관계자(오른쪽)가 취업격려 축하금을 전달하고일자리매칭 25만번째 취업자(가운데), 신두국(왼쪽) 나이스텍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 푸르지오 더퍼스트 방문예약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일자리창출 25만명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2008년 금융권.


전라남도 순천시는 2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순천팔마실내체육관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일자리정보를 제공하고 취·창업을 연계하는 ‘2025년 전남여성생애일자리박람회’를 개최다고 밝혔다.


20일 순천시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전라남도와 순천시가.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