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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은 2일 자회사 캐롯손해보험을 흡수합병하기로 이사회에서 의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합병을 통해 캐롯손보의 '2030 디지털'고객층을 유입해 회사의 새 성장 엔진을 확보할 방침이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화손해보험 본사.


한화손보 양사 합병 비율은 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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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000억원에서 불과 5~6년 만에 2000억원을 돌파했다.


중장년층에 집중된 미국 등 선진국 시장과 달리 국내 시장은 젊은고객층이 두껍다.


젊은층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데다 주름 개선 외에도 사각턱 보톡스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지난달 30일 국내.


SAP 사파이어 2025' 콘퍼런스 현장에서 한국 취재진을 만나 이같이 밝혔다.


랩토풀로스 CRO는 "AI 열풍이 첫 6개월을 넘어서자고객들은 '새로운 개념이란 건 이해하지만, 사업에 정확히 어떤 역할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298만원, 화요일 285만원, 수요일 273만원 순이다.


주말엔 토요일이 407만원이었고, 일요일은 263만원이다.


▲주요고객층과 방문 시간대는=주요고객층은 남성이 월 평균 1127만원으로 여성(825만원)보다 높았다.


통상 파스타·스테이크는 여성들의 매출이 더.


담당 MD를 시작으로 팀, 그룹, 커머스 전체, 상품위원회까지 총 5번의 검토를 거친다.


이 그룹장은 "고객에게 좋은 상품이 무엇인지 토론하고 논의하는 과정을 거친다"며 "패션 상품도 엄격한 기준을 유지하며 큐레이션하고 있다"고 말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최근 '영 시니어 트렌드 팀'을 없앴다.


영 시니어를 겨냥한 별도의 전담.


메리츠화재 몬디 메리츠화재가 인공지능(AI) 기술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비대면 환경에 익숙한고객층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세일즈 특화 AI 챗봇 '몬디(Mondi)'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을 고도화하며 AI 적용 범위를 넓히고 있다.


일본에 이어 세계 네 번째 브랜드 스토어인 ‘노아 시티하우스’를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오픈하며 국내고객과 처음 만났다.


노아는 지난 2024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데 집중했다면, 올해는 무신사 입점을 통해 온라인.


미토코리아 탈모샴푸’를 비롯해 지루성 두피를 위한 ‘세보 샴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회사는 라이브 중 구매하는 모든고객에게 볼빅 스케일링 샴푸 브러쉬를 증정한다.


또 ‘미토코리아 탈모샴푸’ 2개 구매 시 볼빅 더 플러스 헤어토닉, ‘세보 샴푸’ 2.

제 109회기 총회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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