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또 계속 들고 다니면 녹기도 하고….


"] 이같은 끝이 보이지 않는 인기에, 지난해 성심당의 매출은 1,938억 원, 영업이익은 478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2년 연속으로, 매장수가 100배 가까이 많은 '뚜레쥬르'의 운영사, CJ푸드빌 영업이익을 앞질렀습니다.


이쯤되면, 잘 키운 동네빵집 하나, 열 기업 부럽지 않은 거겠죠?.


특히 성심당은 대전 지역 내 16곳의 매장을 운영 중인데, 대형 프랜차이즈 빵집인뚜레쥬르보다 2년 연속 더 많은 영업이익(영업익)을 낸 것으로.


반면 지난해 프랜차이즈 빵집뚜레쥬르운영사 CJ푸드빌의 영업익은 298억6000만원에 그쳤다.


2023년 100억원 수준이던 두 회사의 영업익 차이가 이번에 약.


CJ푸드빌이 운영하는뚜레쥬르의 최근 국내 분위기가 좋지 못하다.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김수현이 미성년자 교제 논란을 빚으면서 급한 계약 종료가.


국내 업계 1위 파리바게뜨에 이어 2위를 달리던뚜레쥬르는 최근에는 대전 지역 빵집 성심당에도 추격을 당했다.


성심당은 설립 70년 가까이 돼가는.


CJ푸드빌이 운영하는뚜레쥬르도 파리바게뜨에 이어 이달 들어 빵과 케이크 가격을 인상하는 결정을 내렸다.


롯데웰푸드는 초코 빼빼로를 2000원으로 200원 인상하는 등 8개월 만에 과자와 아이스크림 26종의 가격을 올렸다.


빙그레도 붕어싸만코 등의 가격을 높였다.


스타벅스와 할리스, 폴바셋이 올해 1월.


CJ푸드빌이 운영하는뚜레쥬르도 파리바게뜨에 이어 이달 들어 빵과 케이크 가격을 인상하는 결정을 내렸다.


롯데웰푸드는 초코 빼빼로를 2000원으로 200원 인상하는 등 8개월 만에 과자와 아이스크림 26종의 가격을 올렸다.


빙그레도 붕어싸만코 등의 가격을 높였다.


스타벅스와 할리스, 폴바셋이 올해 1월.


실제로 올해 들어 커피와 초콜릿 관련 제품 가격을 인상한 기업은 스타벅스, 폴바셋, 파스쿠찌, 네스프레소,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롯데웰푸드, 파리바게뜨,뚜레쥬르, 하겐다즈 등 10여 곳이 넘는다.


소비자단체들은 "기업들이 국제 원자재 가격과 환율 상승을 명분 삼아 가격을 인상했지만, 실상은 기업의 실적.


신용 힐스테이트 단지내상가 프리미엄


지난달 중순 출시된뚜레쥬르의 '흑미로운 찹쌀식빵'도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인 흑미로운 찹쌀식빵은 찹쌀 탕종을 활용해 찰진 식감을 살렸다.


농식품부에 따르면, 이밖에도 현재 성심당 대전점의 과일시루 등 3종,뚜레쥬르의 기본좋은 쌀베이글 등 8종, 경남 창원 그린하우스 쌀식빵 등 38종, 충남 당진.


2023년 처음으로 214억 원을 기록했던뚜레쥬르운영사인 CJ푸드빌의 영업이익을 앞지른 성심당이 그 격차를 더욱 벌린 것입니다.


지난해뚜레쥬르의 영업이익은 299억 원으로 성심당의 영업이익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대전을 찾는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히는 성심당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성심당의 매출은 전년 1천2백여억 원보다 55.


9%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51% 늘어난 478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뚜레쥬르를 운영하는 CJ푸드빌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298억여 원에 그쳤습니다.


3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지난해뚜레쥬르중국사업을 영위하는 비앤씨 크래프트(B&C Craft (Cayman), Limited)의 매출액은 1680억원, 영업이익 174억원을.


작년 말 기준 중국 내뚜레쥬르매장 수는 250여 개로 집계된다.


비앤씨 크래프트는 CJ푸드빌이 호센캐피탈과 합작해 만든 법인이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