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는 9일 국회에서 공식 출마선언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 장관은 자신이 여론조사에서 보수 진영 '잠룡' 중 선두를 달리고 있는 데 대해 "국민의 뜻을 굉장히 무겁게 생각한다"며 "제가 원해서 밀어달라고 한 것이 아니라, 우리 안타까운 정치 현실과 국민의 답답함이 반영된 것으로 본다"고 평가했다.


아나운서 강지영(35)이 JTBC에서의 14년 경력을 마무리하고 프리랜서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8일 JTBC에 따르면, 강지영은 최근 사직서를 제출했으며, 오는 11일자로 퇴사할 예정이다.


이번 퇴사는 2011년 입사 이후 14년 만에 이루어지는 결정으로, 강지영의 향후 거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민의힘 한동훈 전 대표가 오는 10일 대통령 선거 출마선언에 나선다.


이날 한 전 대표는 ‘임기 단축 개헌’ 등을 포함한 자신의 정치적 비전에 대한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8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이순신 장군 동상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선언을 하고 있다.


현대차·기아와 마찬가지로 '당분간 가격 동결'을선언한 곳은 미국 GM, 일본 도요타, 혼다 등이다.


http://covidmentalhealth.or.kr/


미국 공장에서 현지 생산을 병행하는 업체라는 공통점이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관세를 협상 카드로 고려하는 만큼 일단 현지 생산 물량으로 버티면서 추이를 지켜보겠다는 뜻으로 읽힌다.


현재 당적이 없는 김 장관은 국민의힘 입당에 대해 "상의를 좀 해보도록 하겠다"며 "특별한 절차가 있는 것은 아닌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김 장관은 이날 대선 출마를 위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에게 장관직 사의를 표명했다.


김 장관은 오는 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공식 출마선언을 할 계획이다.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오는 10일 국회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선언한다.


한 전 대표 측은 8일 공지를 통해 한 전 대표가 오는 10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여의고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대선 출마선언을 한다고 밝혔다.


한 전 대표는 이날 출마선언에서 차기 대통령 임기를 3년으로 단축해 다음.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이 7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다목적홀에서 ‘저출생 부담 타파 4대 문화 운동’동참 행사를 통해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문화 혁신에 앞장설 것을선언했다.


이번 운동은 부담 없는 결혼, 행복한 출산, 즐거운 육아, 일·생활 균형이라는 4가지 핵심 주제를 중심으로, 개인과 사회가 함께.


사진=뤼튼테크놀로지스 제공 최근 108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하며 시리즈B 라운드를 마무리한 AI 스타트업 뤼튼테크놀로지스가 4월 말 대규모 서비스 개편을 앞두고 생활밀착형 AI 비전을 공개했다.


3년간 이어온 무료 AI 서비스 전략에 이어 '1인 1 AI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다.


'생성형 AI' 넘어 '생활형 AI'로.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