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권지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대표가 새로운 50년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최근 AI 데이터센터 관련 기업인모티브에어인수 배경과 전략은 AI 데이터센터의 등장으로 전력 공급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전기를 만들 수 있는 용량을 확보하는 것도.


에어딥Q'를 통해 공유 오피스의 에어컨 전력소비를 13.


56%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에어딥Q'는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선정.


제어 모드를 통해 에너지 사용 효율을 최적화한다.


조약돌을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초저전력 IoT 기술을 적용한 '에어딥Q'는.


ⓒ팀홀튼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NCT 마크와 함께한 '오리지널 아이스캡'의 TV 광고(TVC)를 공개했다.


광주 웨딩박람회


총 세 편으로 구성된 신규 TVC에서 팀홀튼과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NCT 마크는 '오리지널 아이스캡'의 정체성과.


슈나이더일렉트릭은 미국의 대형 전력 장비 업체 아메리칸파워컨버전(2006년), 데이터센터 액체 냉각 솔루션 회사모티브에어(2024년)를 인수하는 등 데이터센터 분야에서 앞서나가고 있다.


지난해 이 회사가 수주한 물량의 24%가 데이터센터 관련 분야.


실내 공기질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개선하는 ESG 솔루션이다.


에어딥Q는 AI 진동센서를 탑재해 에어컨의 작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손바닥 크기의 본 제품은 제주의 조약돌을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초저전력 기술을 활용해 별도 전원선.


헤리티지 라인은 모 브랜드의 클래식 감성을 기능성 제품으로 녹여낸 라인이다.


체크와 케이블 패턴 같은 전통모티브를에어홀, 나일론 소재 등으로 풀어냈다.


반면 어드밴스 라인은 실전 라운드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제품군이다.


H 이니셜을 활용한 시그니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해 나무엑스의 제품 디자인모티브를 제공한 세계적인 아티스트 최영욱 작가의 전시를 비롯해 보름달.


전시 체험존은 웰니스 로봇의 핵심 기능인에어솔루션(Air Solution), 바이탈 사인 체크(Vital Sign Check), 대화형.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해 나무엑스의 제품 디자인모티브를 제공한 세계적인 아티스트 최영욱 작가의 전시를 비롯해 보름달.


전시 체험존은 웰니스 로봇의 핵심 기능인 ▲에어솔루션(Air Solution) ▲바이탈 사인 체크(Vital Sign.


콘텐츠와 상품이 잘 어울려야 인기가 있다”고 했다.


고려청자에어팟은 2020년 하반기에 히트 친 상품이다.


서지희 과장은 “신선하면서도 전통을모티브로 만든 상품이라 거부감 없이 다가가는 것 같다”며 “한 번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액체 냉각 솔루션 전문 기업 '모티브에어'를 인수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액체 냉각 및 열 관리 기업을 인수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액체 냉각 및 열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모티브에어의 경영권 지분 인수를 위한 계약.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