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내일의기획자어워드'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문화기획자들을 발굴, 조명하고 응원하기 위해 전국의현장기획자들이 만든 상이다.


문화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선배 그룹기획자들이 펀딩을 통해 상금과 진행 비용을 마련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내일의기획자어워드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문화기획자들을 발굴하고 조명하며 응원하기 위해 전국의현장기획자들이 만든 상이다.


문화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선배기획자들이 펀딩을 통해 상금과 시상 진행비용을 마련해 왔다.


첫걸음 대전 서구는 지난달 24일부터 약 3주간 진행된 공정관광기획자양성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9일 수료식을 개최했다.


실무 능력을 갖춘 관광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이론 교육과현장실습을 통해 지속가능한 공정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중점.


스타트업의 투자 규모는 지난해 전년보다 17% 감소했다.


현장에서는 창업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 기업의 펀드 조성을 확대해야.


넷마블 관계자는 "대략 50년 전 기기부터 최근 게임기와 게임들이 주요 소장품으로 전시돼 있는데,기획자입장에서 세대별로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는 점이 흥미롭다"며 "어린이들도 아버지 세대 게임에 대해 잘 알고 흥미를 느낀다는 점.


게임과 관련된 직업군을 알아볼 수 있었다.


생생한현장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실무자 인터뷰, 박물관에서 관람한 내용을 복기할 수 있는 퀴즈, 게임에 삽입된 음악을 청음할 수.


방문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 관련 직업 및 소양 등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 직업 가이드’ 코너.


https://www.cdc.kr/


넷마블 제공 이밖에기획자·프로그래머·아트 디자이너 등이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을 단계별로 살펴볼 수 있는 ‘게임 제작 프로세스’,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리듬을현장에 체화(體貨)시키는 방식에 가깝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됐는지 모를 서사가, 목재 벽면 위에서 조용히 연결된다.


경쾌함과 고요함이 겹치고, 기하와 감정이 충돌하며 공간 전체를 하나의 풍경으로 바꿔 놓는다.


(아트스페이스 빈공간) ■ “‘빈공간.


수산과학기술진흥원(KIMST)이 주관하는 해양수산 창업기획자전문 보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액셀러레이터인 킹고스프링이 운영한다.


기회를 제공하며, 해양수산 신산업과 융복합 분야를 선도하는 멘토링과현장중심의 맞춤형 보육도 함께 진행된다.


연계된 체험형 콘텐츠와 부가가치 높은 프로모션을 기획해현장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는 청주를 포함한.


연결한 실전형 콘텐츠로, 공공기관과 민간 기업 마케팅기획자들에게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